[제주 항공] 찜특가항공권 프로모션 7월 6일 오픈!

[제주 항공] 찜특가항공권 프로모션 7월 6일 오픈!

제주항공 찜특가항공권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1년에 2번 열리는 제주항공 찜특가 프로모션이 드디어 7월 6일부터 오픈합니다. 제주항공은 크게 럭키세븐 캐치페어 특가와 찜특가 2가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찜특가가 할인폭이 커서 사람들이 많이 노리는 편 입니다. 저도 찜특가를 노려보려고 했으나 지난번에는 큰 재미를 못 봤네요. 이번 찜특가는 2016년 7월 6일 오후 5시부터 7월 15일까지 진행하며 출발기간은 2016년 12월 1일부터 2017년 5월 31일까지 진행합니다. 올 겨울 성수기와 내년 봄까지 포함하는 항공권을 발매하시고자 하는 분들은 이번 특가를 놓치지 마세요.



제주항공 찜특가항공권



 아무튼 저번 찜특가에는 사람들이 너무 몰려서 제주항공 홈페이지가 거의 하루 종일 접속이 불가능 했습니다. 그래서 제주항공에서 결국 홈페이지를 닫고 순차적으로 특가를 올리겠다고 재공지를 해서 사람들의 원성을 샀던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저번에 호되게 데여서인지 처음부터 순차적으로 항공권을 연다고 발표를 했네요. 과연 이번에도 제주 항공의 서버가 잘 버텨 줄 지 궁금하네요.



찜특가항공권


 국내선 항공운임은 4,800원부터 국제선 항공운임은 6,900원부터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걸고 있지만 실제로 저 가격에 나온 표가 얼마나 될지는 의문입니다. 저번에도 평일에는 좋은 가격들이 많이 남아 있었는데 빠르게 접속한 편임에도 주말이나 좋은 날짜들은 초특가 항공권들은 다 없어졌더라구요. 다만 운이 좋으신 분들은 저 가격으로 항공권을 발매하실 수 있겠지요. 이번 찜특가는 초특가 프로모션이라는 이름을 달고 무료 위탁수화물 0 kg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배낭이나 기내용 캐리어는 무료로 반입할 수 있지만 그 외로 수화물을 맡길 경우에는 추가 비용이 든다는 점 잊지마세요.



제주항공 찜특가



제주항공 특가 프로모션



제주항공 찜특가 항공권


 이번 제주항공 찜특가 프로모션은 7월 6일부터 인천-칭다오 노선을 시작으로 7월 7일에는 인천-홍콩, 7월 8일 인천-코타키나발루, 7월 9일 인천-방콕, 7월 10일 인천-괌, 7월 11일 인천-오키나와, 7월 12일 인천-후쿠오카, 7월 13일 김포-제주 그리고 마지막 7월 14일에는 부산/대구발 노선들이 열리면서 막을 내리게 됩니다.




 이번에 찜특가로 나온 가격을 볼까요? 얼마전에 취항한 인천-코타키나발루가 편도 44,900원이며 인천-홍콩도 40,900원으로 나왔네요. 인천에서 출발하는 괌 노선의 경우에도 70,100원이네요. 항공 운임을 포함하더라도 엄청난 가격이네요. 부산-오사카는 32,900원 부산-후쿠오카는 32,900원입니다. 부산에서 출발하여 일본이나 중국으로 가는 노선도 럭키세븐 캐치페어와 비교하면 거의 절반 밖에 안하는 초특가 항공권들입니다. 그 외에도 방콕, 홍콩, 다낭, 세부, 마닐라 등 다양한 지역이 저렴한 가격으로 나오고 있으니 꼭 놓치지 마세요.



제주항공 찜특가항공권 이벤트


제주항공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럭키세븐 캐치페어 프로모션에서는 부산-후쿠오카 편도가 4-5만원 선이었는데 이번에 찜특가 프로모션은 어느 정도에 나올지 궁금합니다. 올 겨울 성수기와 내년 봄에 여행 가실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특가이긴 한데 항공권 구하기가 상당히 어려워서 구할 수 있을지가 문제네요. 다들 PC랑 모바일이랑 동시에 켜놓으시고 열심히 달려보시기 바랍니다. 건투를 빕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