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2016년 10월 럭키세븐 캐치페어 특가 (제주에어 프로모션)

제주항공 2016년 10월 럭키세븐 캐치페어 특가 (제주에어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매달 첫째주 수요일에 열리는 제주항공 럭키세븐 캐치페어 프로모션이 내일 6월 8일 아침 10시에 오픈 됩니다. 그런데 2015년 12월부터 2016년 2월까지 진행된 럭키세븐 프로모션에서는 전날 저녁에 이미 표를 구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도 혹시 모르니 오늘 저녁에 미리 표가 나왔는지 체크 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제주항공 특가는 2016년 6월 8일부터 7일간 판매하며 탑승 기간은 2016년 10월 입니다. 다음 캐치페어가 8월 10일에 열리는데 11월-12월이 동시에 열리네요. 그리고 국제노선에 따라서 무료위탁 수화물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가 있으니 수화물 규정을 꼼꼼하게 읽어보시길 바랍니다. 이제 탑승 게이트에서 위탁수화물을 맡길 경우에도 수수료를 추가로 내게 되니 면세점에서 캐리어를 수령할 경우에는 추가 요금을 내야 합니다. 





 이번에 캐치페어로 나온 가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얼마전에 취항한 코타키나발루가 편도 113,000원이며 삿포로도 78,000원 밖에 안합니다. 아무래도 신규로 취항한 노선들을 메인에 배치해서 새로운 고객들을 끌어 모으려는 것 같네요. 이번 특가도 저렴하게 나왔으니 놓치면 아쉽겠죠? 







 다른 노선을 한번 살펴볼까요? 인천에서 출발하는 괌 노선의 경우에도 131,300원 밖에 하지 않습니다. 게다가 국내선인 김포-제주, 부산-제주 노선의 경우 19,900원에 항공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물론 올 초에는 15,000원 수준이었고, 예전에는 만원 이하에도 표가 나온 적이 있었습니다만 이정도면 괜찮은 가격입니다. 그 외에도 방콕, 홍콩, 다낭, 세부, 마닐라 등 다양한 지역이 저렴한 가격으로 나오고 있으니 꼭 놓치지 마세요.


 

 제주항공 럭키세븐 캐치페어 같은 경우는 그동안 쭉 진행한 프로모션 입니다. 따라서 이 가격을 노리는 분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그래도 이번은 10월달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표를 구하기가 수월 할 것 같습니다. 아마 8월달에 열리는 11-12월을 대상으로 하는 캐치페어가 고난이도가 되겠지요. 





 제주항공는 국내의 저가항공사 중에서도 상당히 많은 노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저가 항공사와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제주항공도 살아 남으려고 나름대로 자구책을 펼치는 모습이 보입니다. 항공권의 가격을 낮추는 대신 좋은 좌석은 돈을 더 받고 판매한다던가, 수화물에 대한 추가 수수료를 받는다던가 하는 방법으로 말이죠. 거기다가 저가항공사임에도 포인트 제도를 본격적으로 활용을 하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제주항공이 고객의 안전과 관련된 부분에 대해서는 비용 절감을 하지 않고 신뢰성을 확보해나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길게 보고 가는 것이 살아남는 길이니까요.




제주항공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하면 새창으로 열립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