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특가 항공권 Fly & Sale

에어부산 특가 항공권 Fly & Sale

에어부산 특가 항공권 Fly & SALE 정보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에어부산에서 진행하는 2016년 하반기 FLY & SALE 초특가 항공권 세일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진에어 진마켓은 7월 5일에 진마켓을 시작해서 7월 11일 3차를 마지막으로 초특가 프로모션이 종료되고, 제주항공도 찜특가가 7월 6일에 있었습니다. 그야말로 7월달은 올 겨울 성수기를 위한 저가항공사들의 초특가 프로모션 전쟁이라 할 수 있겠네요. 이렇게 항공사들끼리 경쟁하는 가운데 우리들은 열심히 항공권 발매를 성공해서 여행을 즐겁게 다녀오시면 됩니다. 저도 이번에 진마켓에서 부산-오사카 2인 왕복 항공권을 224,400원에 발매습니다. 




에어부산 특가 항공권


에어부산 특가 항공권 Fly & SALE



 이번 에어부산 FLY & SALE 특가 항공권은 1차가 2016년 7월 12일 오전 11시에 오픈됩니다. 그리고 탑승기간은 2016년 10월 30일부터 2017년 3월 25일까지라고 합니다. 그리고 에어부산도 제주항공과 마찬가지로 항공권을 2차에 걸쳐서 나눠서 진행합니다. 2차는 7월 14일 오전 11시에 열릴 예정입니다. 1차와 2차에 열리는 항공노선이 다르므로 잘 시도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생각해보니 진에어 진마켓과 에어부산 FLY & SALE은 탑승기간이 정확히 겹치게 되네요.



에어부산 특가


 에어부산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에어부산 1차 특가 항공노선은 홍콩, 마카오, 타이베이를 포함하여 세부, 다낭, 괌이 포함됩니다. 편도총액 가격이 정말 좋네요. 거의 제주항공 찜특가 수준입니다. 마찬가지로 2차 특가 항공노선은 후쿠오카, 오사카, 나리타, 삿포로를 포함하는 일본노선과 칭다오, 시안 같은 중국노선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편도총액을 제주항공 찜특가와 비교해봐도 절대 밀리지 않는 가격이네요. 그리고 이런 특가 항공권들은 취소수수료나 변경수수료에 대해서 꼼꼼히 규정을 읽고 예약을 하셔야 한다는 점 잊지 마세요. 다들 에어부산 특가 항공권 발매 성공을 기원합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