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Jinair 진마켓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7.5 오픈)

[진에어] Jinair 진마켓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7.5 오픈)

진에어 진마켓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1년에 2번 진행하는 진에어의 진마켓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이번에는 제주항공하고 진에어가 거의 동시에 특가가 열리는 바람에 다들 총알 장전 및 초특가 항공권 발매를 위해 손가락 운동을 하면서 대기중이더군요. 진마켓 항공권은 2016년 7월 5일 내일 오전 10시부터 오픈됩니다. 그리고 탑승기간은 2016년 10월 30일부터 2017년 3월 25일까지입니다. 올해 겨울 성수기와 내년 봄까지 포함하고 있는 기간입니다.



진마켓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진에어 진마켓 프로모션



 진마켓 같은 경우는 기존에 많이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리세일 초대장을 나눠줬습니다. 프리세일은 받은 분들은 하루 먼저 오늘 오전 10시부터 진마켓 특가 항공권을 발매 할 수 있습니다. 아마 이 소식을 들은 다른 분들은 부러워하면서도 내년 진마켓 프리세일을 위해 진마켓을 자주 이용하실 것 같네요. 바로 이런 마케팅이 회원들의 로얄티를 확보하는 전략으로 보여집니다.



진마켓 프리세일 프로모션



진마켓 프리세일 특가



 프리세일 기준으로 이번 진마켓 특가 가격 정보를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천-후쿠오카 왕복 항공권은 10만 4천원에 올라왔고 인천-코타키나발루도 19만 8천원 정도 수준입니다. 저번 특가 때와 가격은 거의 비슷하거나 1-2만원 수준 상향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특가가 겨울 성수기를 포함해서 내년 봄까지 진행중이기 때문에 계획을 미리 잘 세워서 발매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진마켓의 경우 취소할 경우 취소 수수료가 상당하니 (약 50%) 일정 고민을 잘 해보시고 티케팅을 하시기 바랍니다.



진에어 정기노선도


 진에어 진마켓 프로모션 오픈 전 페이지 바로가기


 위의 노선이 진에어가 취항하고 있는 정기노선도 입니다. 일본, 중국을 포함하여 거의 대부분의 인기 있는 동남아시아 노선도를 다 차지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저가 항공사 중에서 탑을 달리고 있는 항공사 답습니다. 진에어 진마켓 하실 때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PC에서 하시는 것보다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으로 예약을 하시는게 훨씬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PC에서는 크롬과 익스플로러를 동시에 켜놓고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까지 함께 구동시켜놓고 한답니다. 여러분들도 꼭 내일 진마켓 초특가 프로모션에서 승리하시기 바랍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