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 항공] LOT항공 인천-바르샤바 신규취항 특가 (Polish Airline)

[폴란드 항공] LOT항공 인천-바르샤바 신규취항 특가 (Polish Airline)

폴란드항공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폴란드 항공 (Polish Airline)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폴란드의 대표 항공사인 폴란드 항공이 2016년 10월 18일부터 인천-바르샤바 신규 노선을 운영을 시작합니다. 이 노선은 주 3회 운항하며 이번 신규 취항을 기념하여 인천-바르샤바 왕복 항공권을 50만원 중반대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폴란드 항공은 중부 및 동유럽의 대표적인 항공사로서 인천-바르샤바 직항 노선을 이용하면 폴란드 뿐만 아니라 유럽의 다양한 도시로 빠르게 연결됩니다. 



폴란드항공LOT항공



 폴란드 항공은 1929년에 설립 된 세계에서 제일 오래 된 항공사 중 하나입니다. LOT라고도 불리우며 2003년부터 스타얼라이언스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바르샤바의 쇼팽 국제공항이 중심공항이며 자회사인 유로 LOT를 포함하면 62기의 항공기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슬로건은 The future is our horizon 이라고 합니다. 동유럽 항공사지만 서비스에서는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1996년 Business Travel World에서 중부와 동부 유럽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된 적도 있으며 그 뒤로 4년 연속으로 최고의 항공사로 선정되기도 하였습니다.


폴란드항공인천신규취항



 그리고 앞서 말씀드린대로 서비스 자체는 우수하다고 평가받고 있으나 지연이나 연착이 좀 심한 편입니다. 오죽하면 LOT의 약자가 Late or Tomorrow라는 농담으로 불리울 지경입니다. 위의 지도를 보시면 알겠지만 그런 폴란드 항공이 아시아 지역으로 신규 노선들을 하나씩 열고 있습니다. 바르샤바-도쿄에 이어서 이번에는 바르샤바-인천 노선을 운행합니다. 폴란드 항공은 희안하게 보잉 B787 광동체를 좋아해서 이 기재에 올인 중입니다. 이번에 신규 취항하는 인천-바르샤바 노선에 사용되는 기재도 B787 드림라이너입니다. 바로 아래의 사진이 폴란드 항공이 소유한 보잉 787 드림라이너의 내부 사진입니다. 



B787드림라이너광동체



  이번 바르샤바-인천 신규 노선 특가는 가격 측면에서 보자면 정말 엄청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고 있습니다. 유럽 왕복 항공권이 50만원 중반대라는게 정말 말이 안되는거죠. 실제로 폴란드 항공 공홈에서는 인천-바르샤바 노선도 가격이 아직 검색이 되지 않고 있으나 구글 플라이트나 카약에서는 검색이 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럼 저와 함께 카약에서 검색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폴란드항공인천바르샤바



 2016년 12월 겨울 성수기를 노려 12월달로 검색을 해보니 아직까지도 55만 5천원에 유럽 왕복 항공권을 구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 폴란드나 유럽 지역으로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이번 폴란드 항공 신규 취항 특가를 꼭 잡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연착 지연 같은 것들은 저렇게 아름다운 가격으로 상쇄시킬 수 있으니까요.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