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에어라인] AA항공 역대급 마일리지 구매 프로모션

[아메리칸에어라인] AA항공 역대급 마일리지 구매 프로모션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아메리칸 에어라인 항공의 역대급 마일리지 구매 프로모션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지금까지 아메리칸 에어라인에서 마일리지 구매시 추가로 더 주는 프로모션을 몇번 했지만 이번이 역대 최저가에 AA항공 마일리지를 구할 수 있습니다. 마일리지 프로모션 기간은 2016년 7월 8일까지 입니다.





 이번 아메리칸 에어라인 마일리지 프로모션은 마일리지 구매시 기본 10% 구매요금 할인에 추가로 마일리지를 주는 행사입니다. 11,000 마일리지 이상부터 이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최대 150,000 마일리지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 마일리지의 경우에는 구입하자마자 곧바로 적립된다고 합니다.  




 T&C 규정을 읽어보면 AA항공에 가입한 지 30일이 넘은 어카운트만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아래의 도표를 참고하면 아시겠지만 아메리칸에어라인 항공 150,000 마일리지를 구입하면 100,000 보너스 마일리지 적립과 10% 요금 디스카운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 AA항공 마일리지 최저가는 마일당 1.8센트였는데 이번 기준으로 1.72센트가 된다고 하네요. (출처 - 힌클랑님 블로그







 혹시 아메리칸 에어라인 항공 보너스마일리지 공제표가 궁금하실까봐 제가 이렇게 가지고 왔습니다. 한국을 비롯한 일본은 AA 항공의 아시아 1지역에 포함됩니다. 편도기준이며 보너스마일리지 항공권 상황에 따라서 MileSAAver와 AAnytime으로 마일리지 공제가 달라지게 됩니다. 




 제가 생각했을 때 AA항공 그 자체로는 하와이 비지니스 왕복이나 카리브해 또는 멕시코 여행에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메리칸 에어라인이 원월드 동맹에 있기 때문에 인천-몰디브를 케세이 퍼시픽이나 카타르 항공을 이용해서 갈 수 있습니다. 호주도 케세이 퍼시픽 항공으로 갈 수 있으며 신혼 여행으로 자주 가시는 프렌치 폴리네시아에 있는 보라보라는 에어타히티를 이용하여 갈 수 있습니다. 예전 기준으로 왕복 8만 마일리지에 갈 수 있었는데 요즘은 어떻게 개악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시도때도 없이 개악이 되는 판국이니 이 루트를 원하신다면 실제로 구입 전에 되는지 잘 알아보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아메리칸에어라인 항공 역대급 마일리지 구매 프로모션 바로가기 (클릭하면 새 창으로 열립니다!)



 파란색 점으로 표시된 것은 미국 인접 48개 주 도착/출발 서비스만 제공되기 때문에 보너스 항공권을 2개 사용해야 한다고 나옵니다. 즉 쉽게 풀어서 설명드리자면 아시아 1 지역에 있는 우리는 미국으로 보너스항공권을 사용해서 이동한 다음 중미, 남미 또는 유럽 지역으로가는 항공권을 구해야 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이 정말 싸게 나왔기 때문에 AA 항공 마일리지를 가지고 다양한 방법으로 잘 활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