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 항공] 누적 탑승객 3억명 돌파 특가 이벤트 (OZ 법사)

[아시아나 항공] 누적 탑승객 3억명 돌파 특가 이벤트 (OZ 법사)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아시아나 항공 누적 탑승객 3억 돌파 특가 이벤트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아시아나 항공은 지난달 기준으로 누적 이용객 3억명을 넘었다고 합니다. 제가 알기로 아시아나 항공이 88년도 올림픽 때 생겼다고 알고 있는데 28년만에 3억명이나 이용했네요. 저는 몰랐는데 201년 이후로 아시아나 항공 국제선 탑승객이 연간 1,000 만명이 넘는다고 합니다.






 

 일단 아시아나 항공 이번 특가는 국내선은 2016년 6월 21일 오전 9시부터 국제선은 6월 23일 오전 9시부터 시작합니다. 실제 탑승 기간도 국내선과 국제선이 약간 다른데요 국내선은 9월 항공권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국제선은 9월~10월 항공권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다만 추석과 제헌절 및 일요일 귀국편이 이번 행사에서 제외되는 점이 아쉽습니다. 요모조모 살펴봐도 약간 생색내기용 이벤트로 보여지는 건 어쩔 수 없나 봅니다.


아시아나 항공 3억명 돌파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클릭하면 새 창으로 열립니다!)


 이번 3억명 돌파 특가 이벤트는 모바일에서만 가능하며 다행히 환불은 가능하다고 합니다. 아시아나가 부산에서 출발하는 항공편은 전부 에어 부산에 넘기면서 이번 특가는 인천 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생각해보니 아시아나의 두번째 저가항공사인 에어서울도 곧 취항을 시작하겠네요. 개인적으로 항공권 구매 가능 날짜가 좀 아쉬운 편인데 혹시라도 저 날짜에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21일과 23일에 열리는 특가 이벤트를 잘 활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