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럽 칼슨] Status Match 공식런칭 (Club Carlson SM)

[클럽 칼슨] Status Match 공식런칭 (Club Carlson SM)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클럽 칼슨 Status Match 공식 런칭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최근 힐튼 호텔을 비롯해서 상위 호텔 체인의 SM 대란이 일어나자 클럽 칼슨도 여기에 동참하는 것 같네요. 이번 SM은 정해진 기간은 없습니다만 필요하신 분들은 빨리 하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신청 방법은 힐튼 호텔과 마찬가지로 간단합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본인 이름, 클럽칼슨 멤버쉽 번호, 다른 호텔의 이름, 다른 호텔의 온라인 어카운트 번호와 티어 레벨와 함께 다른 호텔 멤버쉽 프로그램의 스크린샷 또는 실물카드의 사진을 첨부하면 됩니다 (JPG 또는 PDF 파일로만 가능). 클럽 칼슨의 경우에는 숙박기록은 첨부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합니다. 보내실 곳은 statusmatch@carlsonrezidor.com 이며 제목에 Status Match를 꼭 넣으셔야 합니다.





 이번에 SM이 가능한 클럽 칼슨 멤버쉽은 실버와 골드 등급입니다. 아쉽게도 컨시어지 등급은 SM으로 얻을 수 없습니다. 한국에는 클럽 칼슨 호텔이 존재하지 않지만, 유럽, 중동, 아프리카에 장기간 여행을 가실 분들은 최근 골드멤버 이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1+1 또는 2+2 프로모션을 잘 이용하면 가성비 좋게 머물 수 있습니다.



클럽 칼슨 Status Match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클릭하면 새창으로 열립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