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력자들] 항공 덕후의 퍼스트클래스 항공권 구매방법 (아메리칸에어라인 마일리지구매)

[능력자들] 항공능력자의 퍼스트클래스 항공권 구매방법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MBC 능력자들 32화에 나온 항공 능력자 최도현 이야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최도현군은 말 그대로 항공 서비스를 좋아하고 항공 여행을 좋아하는 능력자입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블로그에서 다루고 있는 항공 관련 팁들이 소개되서 정말 좋았고 덕분에 제 블로그로 방문하시는 분들이 늘었습니다. (캡쳐 사진은 MBC 능력자들 32화에서 가지고 왔습니다)

 

능력자들


항공능력자의 퍼스트클래스 항공권 구매방법



능력자들 항공덕후



 이번에 능력자들에 나온 최도현군은 20살의 나이에 지금까지 탄 비행거리가 무려 3,537,465 km나 된다고 합니다. 지구를 88바퀴 돌았다고 하네요. 제가 아직 지구를 1바퀴도 제대로 못 돌았는데 정말 부럽더라구요. 그는 항공사도 좋아하고 항공에서 제공되는 모든 서비스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항공능력자들



 비행기 타는 것을 얼마나 좋아하면 인천에서 디트로이트까지 직항으로 갈 수 있는데 일부러 경유를 4번이나 해서 태평양이 아닌 대서양쪽으로 타고 간 적도 있다고 합니다. 인천에서 쿠알라룸푸르로 갔다가 거기에서 파리로 가고 파리에서 대서양을 건너 미국 남부의 샬롯으로 가고 거기에서 디트로이트로 가는 72시간의 대장정입니다.



퍼스트클래스항공권구매



 이번 항공 능력자가 이슈가 된 가장 큰 이유는 퍼스트클래스를 50%에서 90% 할인된 가격으로 타고 다닐 수 있다는 이야기에서 나옵니다. 최도현군은 마일리지 구매를 이용해서 퍼스트클래스를 최대 90%까지 할인해서 항공권을 발매한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마일리지는 비행기를 여러번 타고 다니다보면 쌓이게 되는 것이고 한 몇년간 쌓인 마일리지를 가지고 비즈니스나 일등석을 타고가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 능력자는 그게 아니라는 것을 방송에서 알려준 것이죠.



마일리지구매



마일리지항공권구매



퍼스트클래스



 아마 이 장면에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충격을 받으셨을 겁니다. 인천공항에서 뉴욕공항까지 퍼스트클래스를 무려 85만원에 발매를 했다고 합니다. 정가로 따지면 편도 750만원에 해당하는 비용이 들어야 하는데 100만원도 안되는 가격으로 퍼스트클래스를 타고 간다니 사람들이 얼마나 문화 충격을 받았을까요? 이코노미 왕복이 거의 100만원인데 편도가 85만원이면 정말 믿기지 않는 가격이죠.



마일리지구매



 그렇게 싼 가격으로 퍼스트클래스 항공권을 구할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서 설명을 합니다. 브라질에 있는 A항공사에서 마일리지 특가 할인 판매를 할 때 대량으로 구매를 합니다. 그리고 타사 계정으로 마일리지 선물을 하면 1+1으로 추가 마일리지를 줄 때 넘깁니다. 그런 식으로 마일리지를 넘기고 모아서 그 마일리지로 퍼스트클래스 항공권을 발매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프로모션들은 제 블로그에 자주 올라오는 내용들이죠 ^^





아메리칸에어라인 마일리지구매



 그리고 이제 피지 왕복 항공권을 싸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능력자가 보여줍니다. 바로 이 장면을 보고 제 블로그에 사람들이 엄청 들어오시더라구요. 저기 마일리지 구매 사이트가 어디에서 많이 본 것 같지 않나요? 바로 제가 얼마전에 올린 아메리칸 에어라인 역대급 마일리지 프로모션에 대해서 소개를 할 때 알려드린 곳입니다. 바로 능력자도 이런 마일리지 구매 프로모션을 이용해서 정말 싸게 피지 비즈니스 왕복 항공권을 발매하더군요.





아메리칸에어라인 비즈니스석



AA항공 마일리지 구매



 아메리칸 에어라인을 이용하면 남태평양 피지 비즈니스 왕복 항공권이 1인당 8만 마일리지가 필요합니다. 2인이면 총 16만 마일리지가 필요하죠. 이번에 아메리칸 에어라인 역대급 마일리지 프로모션은 1마일당 1.72센트로 구입 할 수 있습니다. 현재 환율로 아메리칸 에어라인 1마일은 19.75원입니다. 계산하면 세금을 제외하고 순수 마일리지 가격으로 한국-피지 왕복 비즈니스 2인 항공권이 316만원이 나옵니다. 정말 어마어마하게 싼 가격이죠? 이미 제 블로그를 자주 방문하신 분들이라면 다 아는 이야기지만 이런 식으로 항공 능력자가 어떻게 항공권을 싸게 발매하는지 보여주니 모르는 분들은 정말 놀라운 세상일 것 같습니다.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