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 골드피쉬 딤섬퀴진 구채교 하가우, 계란 볶음밥, 투썸 오렌지자몽쥬스

압구정 골드피쉬 딤섬퀴진 구채교 하가우, 계란 볶음밥, 투썸 오렌지자몽쥬스

주말에 잠깐 도산공원쪽에 지인들 만나러 갔다가 찍은 음식 사진들입니다. 오랜만에 먹는 골드피쉬 딤섬 퀴진은 여전히 맛있고 압구정 투썸에서 마신 오렌지 자몽쥬스도 상큼했습니다. 이번에 코로나가 확산되면서 영화관이 특히나 심한 타격을 입고 있더라고요. 제가 자주 가던 CGV 청담씨네시티가 문을 닫아서 너무 슬프네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골드피쉬 딤섬퀴진의 구채교와 하가우. 새우가 정말 탱글탱글해서 늘 만족스럽습니다. 개인적으론 부채교가 단연 1등.



이 메뉴는 소고기 오이냉채로 기억하는데 나름 괜찮았습니다. 라지 사이즈 가격은 23,000원이고 기본은 15,000원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계란 볶음밥.




여기는 압구정 투썸플레이스. 조용한데 저녁쯤 지나면 자리가 꽉 차더라고요.



도산공원은 코로나 여파를 전혀 느낄 수 없는 분위기. 딤섬을 먹고 노티드를 갔었는데 줄이 너무 길어 깜짝 놀랐습니다.



오렌지 자몽쥬스. 상큼합니다. 이렇게 또 한 주가 지나갔네요. 다들 몸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연관글

골드피쉬 딤섬퀴진, 압구정 맛집, 구채교, 마라우육면, 홍콩식 계란볶음밥

카페 노티드. 도산공원 도넛 맛집, 우유 생크림, 클래식 바닐라 도넛 추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