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하임 선릉점, 베트남 쌀국수 점심, 양지차돌힘줄쌀국수

포하임 선릉점, 베트남 쌀국수 점심, 양지차돌힘줄쌀국수

오늘 선릉역 근처에서 먹을 점심으로 포하임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지난번에는 포메인 쌀국수집을 갔었는데 포하임이 더 낫다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다녀왔는데 제 개인적으로는 포메인이 좀 더 취향이었습니다. 가게 인테리어나 시스템은 제가 자주 가는 미분당과 유사한 느낌인데 맛은 미분당이 압승이네요.



포하임 선릉점. 포하임도 체인이고 분당 서현, 가락점에 이어 선릉에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네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아늑한 느낌의 포하임 내부 인테리어.



물과 칠리, 해선장 소스 2가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포하임은 양지 육수로 국물을 내는 것이 특징이라고 하네요.



포하임 양지차돌힘줄쌀국수


양지차돌힘쭐 쌀국수. 가격은 9,000원.



양파피클과 단무지가 나옵니다.



국물은 담백한 편인데요. 힘줄이 네모난 덩어리처럼 나오는데 처음엔 좀 단단한 느낌이다가 국물이 뜨거우니 서서히 풀리는 느낌이더라고요. 쌀국수 면도 덜 익은것 처럼 처음에 딱딱해서 살짝 실망스러웠습니다. 먹다보면 면이 익어서 좀 괜찮았는데 저는 역시 미분당이 더 맛있네요. 포메인이 오히려 더 괜찮다는 생각도 들고요. 가격적으론 만족스러운데 다음에 방문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