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수제 버거, 뉴욕비앤비(NY BNB), 쿠팡이츠 배달 주문, 비앤비버거 프렌치프라이즈

강남역 수제 버거, 뉴욕비앤비(NY BNB), 쿠팡이츠 배달 주문, 비앤비버거 프렌치프라이즈

강남역 근처 뉴욕 스테이크 하우스 스타일의 수제 버거를 하는 집으로 유명한 뉴욕비앤비(NY BNB). 연예인들도 즐겨찾는 수제버거집으로 유명하더라고요. 저도 매장은 가보진 않았는데 쿠팡이츠에 등록되어 있더라고요. 가장 인기많은 비앤비버거 프렌치프라이즈로 주문하였고요. 가격은 17,900원으로 좀 쏀편이네요. 배달비는 2,500원인데 강남,서초 지역 배달 5천원 할인쿠폰이 있어서 주문해보았습니다. 쿠팡이츠는 주문하면 맵으로 주문 수락부터 준비표시 및 배달 시작, 예상 도착 시간 등이 나와 요즘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비앤비 버거, 프렌치 프라이즈. 버거는 저런 각진 통에 담겨서 오더라고요. 갈색 봉투엔 감자튀김이 들어 있겠죠?



제가 좋아하는 두툼한 스타일의 감자 튀김이네요. 따뜻하고 아직 바삭해서 만족스럽습니다.




시그니처 메뉴인 비앤비버거.



패티는 미디윰 웰던으로 구워져 오고 아메리칸치즈, 베이컨, 상추, 토마토, 적양파가 들어있습니다. 패티는 USDA Prime 등급의 소고기를 사용한다고 하더군요.



두툼합니다.



확실히 패티에서 진득한 어메리칸 스타일의 버거 냄새가 나더라고요. 양파가 느끼함을 잡아줘서 좋았스니다. 베이컨은 좀 딱딱했습니다.



버거 자체는 나쁘진 않은데 가격대비 좀 비싼 느낌이고요. 개인적으론 이 감자튀김이 정말 맛있네요. 소금도 굵은 소금이라 짭조름하고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으론 다운타우너가 1위 그 다음이 쉑쉑버거 그리고 비앤비 버거 순이고요. 감자튀김은 뉴욕비앤비에서 주문한 것이 제일 맛있었네요. 다음에 또 주문할진 모르겠습니다. 맛에 비해 좀 비싸단 생각이 들어요. 다운타우너 배달해서 먹는게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연관글

다운타우너 청담 쿠팡이츠 배달, 더블더블버거, 더블베이컨 버거, 스파이시 치폴레 프라이즈

쉑쉑버거 강남점, 더블 쉑버거, 프렌치후라이 메뉴 추천

강남역 수제 버거, 405 키친, 더 와규 버거, 트러플 크라운 버거

크라이버거 양재점, 치즈버거 추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