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란가족, 저염 고추양념 명란 구입 및 배송 후기

명란가족, 저염 고추양념 명란 구입 및 배송 후기

명란가족이라는 네이버 스토어에서 저염 고추양념 명란을 구입해보았습니다. 주변에 평이 좋아 평소 명란을 좋아하는 저도 덩달아 구입해보았는데 만족도가 높네요. 짜지 않은 저염식 명란이고요 고추양념으로 된 명란을 구입했습니다. 가격은 200g, 14,000원이고요. 양념이 되지 않은 백명란도 판매하고 있고 가격은 동일합니다.



구입 하고 거의 하루 만에 도착한 명란가족. 포장이 아주 깔끔하게 되어 있더라고요. 명란은 보냉제가 함께 동봉되어 옵니다.



200g 구입하니 이렇게 귀여운 참기름 샘플지도 함께 보내주시네요. 바로 먹을 명란은 일주일내에 먹는 것을 권장하고 있고 좀 오래두고 먹으려면 냉동보관했다가 해동하여 먹으면 됩니다.



케이스가 튼실하고 좋더라고요. 이건 깨끗히 씻었다가 재사용해도 전혀 문제없어보여요.



빨간 양념이 맛있게 무쳐진 명란.




확실히 명란알이 꽉 차 있고 두툼해서 퀄리티가 정말 좋아보였습니다. 200g에 4알 정도 들어있었는데 하루 한끼에는 명란 반찬으로 뚝딱 해치우니 4일이면 금방 먹더라고요. 명란 형태가 찌그러짐없고 터진것 하나 없이 정말 예쁘게 와서 더 만족스럽네요.



명란은 슥슥 가위로 자르고 청양고추 송송 썰어넣은 뒤 참기름 한번 휙 두르면 끝. 정말 간단한데 밥도둑입니다.




밥이랑 먹으니 정말 꿀맛. 맛이 깔끔하고 감칠맛이 좋더라고요. 제 입맛에 조금만 덜 짜면 더 좋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그래도 이정도면 오랜만에 맛있는 명란을 찾았단 생각이 듭니다. 다음엔 백명란을 구입해서 명란 계란말이나 명란 우동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해보고 싶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