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빈치랩 영양제 추천, D3K2 비타민 스프레이, 면역력영양제, 바이오컴

다빈치랩 영양제 추천, D3K2 비타민 스프레이, 면역력영양제, 바이오컴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면역력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문제로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바이러스 때문에 외부 활동을 삼가다보니 실내 활동이 증가하기도 하고 또 겨울철이다 보니 체내 비타민D가 부족할 수 있는데요. 비타민D 부족이 곧 면역력 저하로 이어져 바이러스 침투가 용이한 체내 환경이 만들어진다고 합니다. 또한 체내에 칼슘이 원활히 흡수되고 뼈로 잘 공급되기 위해서는 칼슘대사에 필요한 비타민D와 K2가 함께 공급되어야 합니다. 칼슘제를 섭취하시는 분들은 칼슘 과잉증 해소와 칼슘 흡수율을 높이기 위해서라도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비타민 K2 네 가지 영양제는 함께 섭취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저는 GNC에서 나온 칼슘&마그네슘 제품을 현재 섭취하고 있는데요. 비타민D3와 K2는 보다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스프레이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다빈치랩 영양제 추천


왼쪽이 이번에 리뷰하는 D3K2 스프레이 제품이고 다빈치랩 제품입니다. 바이오컴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는데 가격은 할인가 55,000원에 판매중입니다. 오른쪽은 닥터 메르콜라 H2 Molecular Hydrogen 30 제품인데 좀 더 먹어보고 효과가 괜찮으면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D3K2 비타민 스프레이


D3K2스프레이 용량은 30 ml이고 하루 1회 2번 입 안으로 분사하여 섭취합니다. 총 75회분이라고 되어 있더라고요. 2회 분사하였을때 섭취되는 비타민 D3 (콜레칼시페롤) 2,000 IU, 비타민 K2 (메나퀴논7) 200 mcg 라고 설명되어 있네요. 요즘 비타민D의 경우 10,000 IU 고용량 제품이 많이 나오는데요. 고용량 섭취는 장기적으로 골밀도 저하를 초래한다는 연구결과가 있어 개인적으로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기타 성분으로 해바라기 기름, 자연적인 오렌지 풍미, 혼합 토코페롤, rosmarinic 함유되어 있다고 나오는데요. 오렌지 풍미는 미에로화이바같은 향이 나면서 해바라기 기름이 들어있어 살짝 기름을 먹는 느낌도 납니다. 다만 향이나 기름의 느낌이 역하거나 거북하지 않고 먹기 좋더군요. 하루 복용하는 영야제 갯수가 증가하다보니 하루 5-6알은 기본으로 먹어야하는데요. 바이오컴에서 판매하는 다빈치랩 D3K2 스프레이는 입 안으로 분사하여 복용할 수 있어서 정말 간편하고 좋았습니다. 



요즘 비타민D는 갈수록 꼭 필요한 영양제로 사람들이 정말 많이 섭취하는 추세입니다. 비타민K2는 아직 역할이 미미하게만 알려져있더라고요. 알아보니 비타민 K2가 부족하면 당뇨가 유발된다는 연구 보고가 있습니다. 칼슘제와 비타민D를 함께 섭취하면 흡수율은 증가합니다. 이런 상황에서 K2를 함께 섭취해주면 골밀도가 증가하고 골절 위험도가 크게 줄어든다고 합니다.  이것은 비타민K2가 혈관 내 플라그를 제거해주고 과잉 공급된 칼슘을 뼈로 보냄으로써 또다른 플라그로 형성되지 않게 막아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인데요. 비타민K2가 Osteocalcin(칼슘과 결합하여 뼈와 치아로 칼슘을 운반하는 단백질), MGP(동맥의 석회화를 막아주는 단백질) 이라는 두 단백질의 활성화 시키기 때문입니다. 개인적으론 정말 중요하게 생각하는 영양제 조합이라 꾸준히 섭취할 계획인데 스프레이 형태로 간편하게 복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구입처: 바이오컴 - 다빈치랩 영양제 D3/K2 스프레이


연관글

- 수염 영양제 추천, 두비타민 비타비어드, 발모 종합비타민 후기

BCAA 추천, 랩도어 닷컴 1위 두비타민 제품 후기

오쏘몰 이뮨 구입, 비타민계의 에르메스, 김태희 영양제

아스타잔틴, 눈 영양제, 더좋은몰 엠피티, 아이포뮬라 비타민

하이락 비피더스, 더좋은몰 유산균 400포 구입 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