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루선생 비건 단호박 콩크림 수프, 쑥 흑임자 소이라떼 후기

가루선생 단호박 콩크림 수프, 쑥 흑임자 소이라떼 후기

운동하기 전이나 아침 대용으로 간단하게 선식을 즐겨먹는 편인데요. 이번에 가루선생이라는 업체에서 판매하는 단호박 콩크림수프, 쑥 소이라떼, 흑임자 소이라떼를 구입해보았습니다. 두유 베이스라서 물에 타 먹어도 되고 우유에 타 먹어도 되더라고요. 3+1 이벤트 행사 중이라 하나씩 맛보려고 샀는데 유통기한이 일단 내년까지로 넉넉하네요. 1팩 500g이고 국내산 콩을 분쇄하여 콩 크림 베이스를 만드는 점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루선생 단호박 콩크림수프


배송은 거의 하루만에 왔고요. 배송메시지에 받고 싶은 상품으로 단호박 콩크림수프를 입력했습니다.



스푼도 2개 무료로 받았어요.



가루선생 라떼 3총사. 네이버 스토어를 보니 단호박이 판매 1위더라고요. 위 상품 이외에 서리태, 말차, 귀리, 생두유 등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가격은 단호박과 쑥 소이라떼의 경우 12,900원, 흑임자 소이라떼는 14,900원이었습니다.




단호박 콩크림 수프를 가장 많이 먹을 것 같아서 덤으로 요청했고요. 대두 64.4%, 단호박 8% 함량인데 따뜻한 타먹어보니 단호박 맛이 엄청 진하게 느껴지더라고요.




쑥향이 폴폴 나서 기분 좋습니다. 쑥 소이라떼는 뭔가 밖에서 먹기 돈 아까운 느낌인데 이렇게 집에서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쑥 소이라떼는 물에 타서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우유에 먹는게 베스트인거 같아요. 흑임자도 우유에 타서 먹는게 맛있더라고요. 저는 채식주의자가 아니라 우유에 타먹지만 물에 타먹어도 달달하고 맛있습니다.



색깔 고운 단호박 콩크림 수프. 얘는 라떼보다는 수프 느낌으로 먹으려고 따뜻한 물에 타먹습니다.


비건 스프


살짝 걸쭉한 느낌으로 농도 맞춰서 먹으면 되고요. 색도 예쁘고 아침에 식사대용으로 너무 좋더라고요. 단호박 맛도 정말 진하게 느껴져서 시리얼이나 빵과 곁들여 먹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번에 구입한 세 가지 상품 모두 만족스럽네요. 비건 식품 찾으시는 분들에게도 맛도 좋고 영양적으로 괜찮은 상품 같아 보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