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옥채한약국, 청담 한의원, 경옥고, 쌍화탕, 십전대보탕 구입 및 가격

경옥채한약국, 청담 한의원, 경옥고, 쌍화탕, 십전대보탕 구입 및 가격

요즘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커 유난히 피로감이 많이 느껴지더라고요. 몇해 전 먹었던 경옥고가 몸에 너무 잘받았던 기억이 떠올랐는데요. 경옥고를 잘 만드는 한의원을 수소문해보았는데 경옥채한약국을 추천받았습니다. 경옥채한약국은 청담에 위치하고 있고요. 진맥은 하지 않고 약국처럼 한약만을 판매하는 곳이더라고요. 매장 인테리어도 예쁘고 한약 포장도 고급스러워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이나 상견례 선물로도 많이 사간다고 하더라고요. 온라인으로도 판매하는데 저는 매장을 방문해보았습니다. 



모던한 인테리어의 경옥채한약국. 겉에서 보면 한방차를 판매하는 카페처럼 보이기도 합니다.



내부로 들어서니 한약 냄새가 솔솔 풍겨져 좋더라고요.



한의사님이 다른 분과 상담 중이셔서 잠깐 매장 인테리어를 찍어보았습니다. 내부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마음이 차분해지는 느낌입니다.



경옥채한약국에서 판매하는 경옥고는 총 3가지 종류가 있고요. 경옥고 오리진, 골드, 프리미엄으로 나뉩니다. 가장 기본이 되는 경옥고는 오리진이고요. 골드, 프리미엄 제품은 녹용이 추가로 들어가더라고요.





매장 앞쪽에는 한개씩 구매해볼 수 있게 단품 상품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쌍화탕, 숙취해소세트, 스틱으로 된 더경옥 플러스 등이 있었습니다.



경옥채한약국엥서 판매하는 한약 및 건강식품 가격은 위와 같고요. 더경옥 플러스는 스틱으로 되어 있고 생지황물을 조금 더 넣어 살짝 묽게 만드셨다고 하더라고요. 더경옥 오리진은 단지 안에 들어있는 제품입니다. 간편하게 드시고자 하는 분은 더경옥 플러스를 찾으시는데 한박스 30개입 들어있습니다. 용량은 오리진과 같은데 좀 더 헤프게 먹는 느낌일 것 같아요.



저는 더경옥 오리진 600g을 구입하였고요 가격은 15만원입니다. 예전에도 이렇게 단지에 들어있는 경옥고를 먹어서 친숙했거든요. 매장에서 한의사님이 스틱으로 된 경옥고를 하나 먹어보라고 주셨는데 달달하고 맛있더라고요. 그런데 단지에 들어있는 경옥고는 단맛이 조금 적고 신맛이 좀 더 강하게 느껴졌습니다. 맛이 조금 달라 아쉽지만 효능은 똑같을 것이라 믿습니다.



경옥채한약국에서 판매하는 쌍화탕도 5개, 십전대보탕 5개도 함께 구입하였습니다. 쌍화탕 가격은 2500원, 십전대보탕 가격은 3000원입니다.



한의사님이 서비스로 주신 더경옥 플러스 골드 스틱! 20g이고 녹용이 들어있습니다. 먹어보니 확실히 녹용 맛이 느껴지더라고요. 정말 기력이 쇠하신 분들은 플러스 골드와 같이 녹용이 들어 있는 제품을 추천드리고 그 밖에 만성 피로를 겪는 직장인 분들은 오리진 정도로 시작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경옥고는 지금 4~5일째 먹고 있는데 이상하게 새벽에 눈이 한번씩 잘 떠집니다. 한참을 자다가 이제 일어나야지? 하고 눈을 떠보면 새벽 5시이더라고요. 몇년만에 먹는 경옥고인데 역시 약빨이 좋습니다. 자세한 개봉 후기 및 보관 방법 등은 다음 포스팅에서 남겨보도록 하겠습니다.



경옥채한약국


연관글

경옥고 보관 방법, 효능, 쌍화탕, 십전대보탕 복용 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