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윤채 샴푸 추천, 스칼프 댄드럽프리 퓨리파잉 두피 샴푸, 쿨링 마스크 구입

아윤채 샴푸 추천, 스칼프 댄드럽프리 퓨리파잉 두피 샴푸, 쿨링 마스크 구입

요즘 가장 애정 하는 샴푸 브랜드인 아윤채. 아윤채는 헤어숍과 면세점에서만 구입이 가능했는데 요즘은 온라인몰에도 구입할 수 있더라고요. 아모레 몰에서 정가 구입 가능하고 그밖에 네이버 스토어팜에도 아윤채를 판매하는 업체가 몇몇 있으니 가격, 유통기한을 보고 구입하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봄철 환절기가 시작되니 두피에 각질이 많이 쌓이더라고요. 미용실에서 두피 검사를 했는데 홈케어를 좀 더 신경 써주라고 하시더라고요. 원래 아윤채 중에서도 리밸런싱 샴푸를 사용했는데 이번에 스칼프 샴푸와 쿨링 마스크를 구입해보았습니다.



아윤채 스칼프 댄드럽프리 퓨리파잉 샴푸와 쿨링 마스크. 정가는 각각 350g, 36,000원 마스크팩은 250ml, 50,000원 입니다.



두피 비듬 및 각질 케어에 효과있는 스칼프 샴푸. 은행나무잎 추출물, 구주소나무잎 추출물, 클림바졸이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클림바졸은 국소 항진균제로 비듬 및 습진과 같은 피부 감염 치료에 사용되는 성분이라고 하네요.




두피에 사용하능한 쿨링 마스크팩. 아윤채 마스크팩은 정말 조금만 사용해도 모발이 부들부들해지는 느낌이 좋아서 항상 만족스럽게 사용하는데요. 쿨링 마스크팩도 두피 개선을 위해 함께 구입해보았습니다. 3~5분만 방치 후 바로 미온수로 헹궈내면 되서 좋더라고요.



뚜껑 색을 타입별로 달리 써서 구분하기 좋습니다. 향은 뭔가 소다향이라고 할까요? 살짝 달달한 향인데 개인적으로 리밸런싱 보다 좋더라고요. 리밸런싱은 허브향이 좀 더 강하게 납니다.



한참 사용하던 닥터포헤어 샴푸. 계속 사용하다보니 닥터포헤어 샴푸가 별로 효과있는지 모르겠더라고요. 요즘은 아윤채로 갈아탔습니다. 평소에는 리밸런싱 샴푸와 마스크팩을 사용하고 일주일에 한두번씩 스칼프 샴푸를 사용해주고 있어요. 아윤채는 스칼프 샴푸도 전혀 건조함을 못느끼겠고 오히려 리밸런싱 보다 더 부드럽다는 느낌이 들고요. 리밸런싱 프레시 샴푸가 오히려 두피가 더 개운한 느낌이 듭니다. 에센스까지 아윤채로 사용하고 있는데 가격이 조금만 더 저렴하고 행사도 자주 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연관글

- 닥터포헤어 폴리젠 탈모 샴푸 추천, 올리브영 구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