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사무용 의자 추천, 마르쿠스(MARKUS)

이케아 사무용 의자 추천, 마르쿠스(MARKUS)

베칸트 책상과 함께 맞추어 이케아에서 함께 구입한 마르쿠스 의자입니다. 사무용 의자로 나와서 등받이가 긴 것이 특징이고 헤드 쿠션, 허리 받침대도 부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등받이가 매쉬 소재로 되어 있고요. 원래 시디즈 의자를 자주 사용했는데요. 이케아에서 판매 중인 의자를 보니 각도 조절, 허리 받침대, 매쉬 소재로 된 제품 중에선 마르쿠스가 제일 좋아 보이더라고요. 블랙 색상도 있는데 2만원 더 비싸서 그레이 색으로 선택했습니다. 가격은 17만 9천원입니다.




박스에서 제품을 모두 꺼냈습니다. 이케아 의자는 처음 조립해보는데 별로 어렵지 않네요. 혼자서 충분히 조립 가능하고 시간도 그리 소요되지 않았습니다.



이케아 사무용의자



등받이가 매쉬 소재라 여름에도 크게 더운건 못느꼈고요. 쿠션도 탄탄해서 오래 앉아도 그리 아프지 않더라고요. 다만 팔걸이 소재가 약간 고무느낌이라 오염이 티가 잘나고 손으로 만질떄 느낌이 그리 좋진 않습니다. 쿠션 옆부분에 먼지 끼임도 눈에 잘 보이더라고요. 이건 좀 단점 같습니다.



의자 아래는 각도조절과 높이 조절기가 있습니다. 조절기 사용히 편해서 수시로 바꿔줘도 불편함이 없습니다. 간혹 의자중에서 이걸 조절하는게 힘들고 불편한 제품이 있더라고요.


이케아 마르쿠스


조립은 거의 10분~15분 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습니다. 의자가 짱짱하고 편해서 잘쓰고 있는 제품입니다. 색상만 좀 더 다양하고 덜 투박하면 좋을 것 같고 팔걸이 소재도 변경되면 좋겠습니다.


연관글

이케아 서랍장 쿨렌(Kullen) 조립 후기

- 이케아 빌리 책장보다 저렴한 예르스뷔 조립하기, 5칸 책장

이케아 요낙셀 프레임 메시바구니 조립 후기, 온라인 구매

이케아 베칸트(BEKANT), 높이조절 책상 추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