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브릭 스킨 릴리프 로션, 피부과 화장품 추천

셀브릭 스킨 릴리프 로션, 피부과 화장품 추천

요즘 몸에 염증이 생겨서 피부과를 다니고 있는데요. 나아가는 단계에서 각질이 생기고 건조해져서 피부과에 판매 중인 셀브릭 스킨 릴리프 로션을 구매해보았습니다. 얼굴과 바디에 모두 바를 수 있는 제품이고요. 화장품 테스트할 때 손이 뻑뻑해지는 제품을 굉장히 싫어하는 편인데요. 흡수율이 높고 끈적임 없으면서 성분이 좋더라고요. 테스트를 많이 해보았는데도 손에서 느껴지는 뻑뻑함도 전혀 없었고요. 크림, 로션 두 가지 있었는데 모두 좋았는데 봄, 여름철에 주로 사용할 예정으로 로션을 구입해보았습니다.


셀브릭 스킨 릴리프 로션


셀브릭 스킨 릴리프 로션 가격은 33,000원이었고 용량은 200ml 입니다. 크림은 75ml였고 2만원대에 판매중이더라고요. 크림 샘플도 2장 주셨습니다. 셀브릭은 피부과에서만 판매하는 제품이라고 하더라고요. 검색해보니 로션은 온라인에서도 판매하고 있던데 피부과랑 가격이 같아서 다음에 다 쓰면 피부과에서 재구매 할 계획입니다. 평소 피지오겔을 잘 쓰시던분들은 굉장히 만족하실 것 같네요.




여기 설명서 보면 셀브릭 제품은 로션, 크림을 모두 구매해서 바를 필요가 없다고 하더라고요. 성분은 같고 제형만 다르게 만들어졌나봅니다.




셀브릭에서도 강조하는 흡수력. 제가 느끼기에도 정말 흡수가 뛰어나면서 끈적임이 전혀 없더라고요. 굉장히 산뜻한 느낌입니다. 흡수율이 뛰어난 이유가 나노멀티라멜라 제형으로 만들어졌다고 설명되어 있습니다. 우리 피부의 각질층은 라멜라 구조로 되어 있는데요. 이 층을 이루는 성분들이 세라마이드, 콜레스테롤, 지방산 등입니다. 소수성, 친수성이 시멘트처럼 겹겹히 쌓여있는 구조로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이 곳을 잘 투과해야 피부 깊숙히 보습 성분이 전달됩니다. 피부가 건조해지면 라멜라 구조가 무너져 갈라지고 건조해서 각질이 생기는 것이고요. 셀브릭 제품이 피부 친화적 성분으로 만들어지면서도 나노제형으로 흡수율을 높여서 기초부터 탄탄하게 잡아주는 느낌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셀브릭 스킨 릴리프 로션


베이비 로션같이 생긴 셀브릭 로션 제품. 요즘은 부스터, 영양 에센트, 셀브릭 로션으로 마무리하고 있는데 로션으로도 충분히 건조함을 못느끼고 있습니다.



크림은 확실히 좀 더 쫀득한 제형이고 로션은 가볍게 바르기 좋은 느낌입니다. 일주일 넘게 사용해봤는데 자극적이지 않고  괜찮네요.



이건 셀브릭 로션 전성분입니다. 참고하시라고 올려봐요.



샘플지는 건조할때 발라보려고 보관중입니다. 크림은 녹색 제품과 빨간색 제품 2가지 타입이 있는데 빨간색이 로션과 비슷한 일반적인 제품이고요. 녹색 크림은 좀 더 유분기 많은 제품입니다. 구매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