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사 파인팁 프리미엄 칫솔 추천, 스위스 명품 칫솔 구입 후기

트리사 파인팁 프리미엄 칫솔 추천, 스위스 명품 칫솔 구입 후기

집에서 칫솔은 영국 브랜드인 켄트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좀 개운한 느낌이 안 들더라고요. SSG 마트에서 우연히 트리사 칫솔을 구입해서 사용해보았는데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보통 트리사 칫솔 가격이 4천원대인데 옥션에서 쿠폰 적용하니 3,700원대에 구입 가능하더라고요. 쿠폰 효율 보고 8개 구입해봤습니다. 칫솔 이름이 트리사 파인팁 프리미엄이고요. 트리사 파인팁이라고 검색하면 제품이 2가지 나옵니다. 자세히 보면 사진이 좀 다르고요. 전 캡이 있는 제품으로 구입하였습니다.


트리사 파인팁 칫솔


하루만에 배송 왔네요. 색상은 블랙, 화이트 2가지 있습니다.


트리사 칫솔


스위스 명품 칫솔


상품 판매 사진을 자세히 보면 가운데 그림 스티커가 앞쪽에 붙여진 제품이 있고 아닌 제품이 있습니다. 칫솔 캡 유무로 보면 되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은 캡 포함 제품입니다.




제품정보 표기 방법도 자세히 보면 다르더라고요.



칫솔은 미세모이고요 솔 크기가 작아서 구석구석 세밀하게 양치되는 느낌입니다. 칫솔모 만져보면 굉장히 탄력있더라고요. 왠만한건 치실 하지 않아도 다 빠져나온단 느낌이 듭니다. 저는 잇몸이 약해서 미세모 잘못쓰면 퉁퉁 붓고 그런데 이 제품은 괜찮네요.



칫솔대도 그립감 좋고 캡까지 있어서 위생적인거 같습니다. 트리사 파인팁이 120년 전통 스위스 칫솔이라고 하더라고요. 다음에 옥션에 또 쿠폰 생기면 더 구매해놓을 계획입니다. 참고로 칫솔은 2~3개월 주기로 바꿔주는게 좋고 칫솔은 30분 정도 소금물에 담군 뒤 깨끗한 물로 세척해서 사용하면 더 위생적이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