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롯데홈쇼핑 구입가격 사은품 이벤트 정리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롯데홈쇼핑 구입가격 사은품 이벤트 정리

작년 12월 구입해서 현재까지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드라이기까지 모두 포함된 모델이라 특히 만족도가 높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롤 브러쉬 사이즈가 작은 제품이 있었으면 좋겠는데 그 외에는 전혀 불만이 없습니다. 롯데홈쇼핑이 다이슨 구매 성지같은 곳인데요. 저는 홈쇼핑 다이슨 판매 1주년 기념 방송 타임에 구입해서 추가 사은품까지 받는 구성이었습니다. 2월이 되니 구매 적립금이 모두 들어와서 한번 정리해보았습니다.



고민은 배송만 늦출뿐. 많은 분들이 잘샀다 템으로 손꼽는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입니다. 12월 가격은 549,000인데 국민카드 5% 청구 할인을 받아 실제 청구금액은 521,775 원이었습니다. 그 밖에 롯데홈쇼핑에서 구매 사은 이벤트, 엘포인트 적립, 롯데홈쇼핑 적립금 등으로 차액을 적립금 형태로 돌려받았습니다. 이벤트는 하나하나 놓치는 것 없이 신청하셔야하니 구매 전 어떤 행사가 당월 진행하고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롯데홈쇼핑 앱에서 마이롯데-구매사은 신청내역에서 신청가능한 이벤트를 확인하기 좋더라고요.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L.Club 웰컴기프트 엘포인트 30,000원은 엘클럽 가입비용 3만원을 페이백 받은거라 할인금액에서 제외하였습니다. 롯데홈쇼핑 엘클럽을 가입해야 더 높은 %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가입하는게 이득이더라고요.




앱으로 구매하여 받은 추가 적립금 27,450원을 끝으로 다이슨 구매 후 모든 행사 적립금이 들어왔습니다. 계산해보니 459,835‬원 정도에 구입한걸로 보입니다. 여기에 추가 사은품인 에어랩 툴은 하드 브러쉬 혹은 소프트 브러쉬 중에 랜덤으로 배송해줬는데요. 브러쉬 공홈 가격이 53,000원이더라고요. 사은품까지 알차게 받았단 생각이 드네요.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는 구매하고 바로 다음날 도착하였고 사은품은 약 2주뒤 받았습니다.




제가 받은 추가 사은품은 하드 브러쉬네요. 개인적으로 소프트 브러쉬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데 하드 브러쉬는 좀 딱딱하더라고요.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가 정말 싸게 사면 41만원이고 보통 40만원 후반대에 많이 구매하시는 것 같습니다. 시세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