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인의 댄서 티셔츠, 썸바디2 출연자 캐릭터 티셔츠 구입

10인의 댄서 티셔츠, 썸바디2 출연자 캐릭터 티셔츠 구입

작년 10월 엠넷에서 방영했던 썸바디2! 개인적으로 연애 프로그램을 잘 보지 않는데 소재 커플 서사에 영업 당해서 보기 시작했어요. 종영 이후에도 소리님의 유튜브 채널인 소리낫쏘리 구독하고 있다가 이번에 10인의 댄서 티셔츠를 판매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썸바디2 출연진이 모여 공연했던 썸나이츠에서도 판매됐던 티셔츠더라고요. 무엇보다 촬영 때 찍은 사진 중 한 장과 에코백까지 준다고 해서 바로 결제해버렸습니다. 아직 품절되지 않았고 사진은 총 119장 중 랜덤 증정입니다. 썸바디2 재밌게 보신 분들이라면 진짜 소장 가치가 있는 거 같아요.



은갈치 포장백에 고이 담겨온 썸바디2 캐릭터 티셔츠!



캐릭터는 실물 깡패네요. 진짜 귀여워요. 프린팅도 색감도 이쁘게 고급스럽게 잘 된거 같더라고요. 랜덤 사진 중 어떤 사진이 올 지 몰라서 일부러 꺼낼때도 캐릭터면으로 꺼냈는데요. 두근두근. 뒤로 돌리면 사진이 있겠죠?



꽝손이라 사진 확인 전에 마음을 비우려고 심호흡 한번 하고 뒤로 딱 돌렸습니다. 소리님 사진! 혜수님이랑 같이 찍은 사진이더라고요. 전 소리님 팬이라 행복.



크... 너무 이쁘지 않나요. 피부 무엇...



좋은건 크게 크게. 단 하나밖에 없는 사진이라 더 뜻깊은거 같아요. 출연자들 줬을꺼라고 예상했는데 이렇게 받게 되다니. 썸나이츠 공연을 못가서 굉장히 아쉬웠는데 조금이나마 위로가 됩니다.




에코백은 재엽님 싸인! 사실 첨에는 누구껀지 몰라서 10초 동공지진... 아~ 재엽님이구나! 오예!



에코백은 무무님 버전도 가지고 싶었는데 재엽님의 에코백도 너무나 만족.



이렇게 함께하는 소재. 뭔가 다 가진 기분이네요.



티셔츠는 집에서 편하게 입으려고 2XL로 구입했는데 박음질도 잘되어 있고 짱짱합니다. 구입 대만족이에요. 사진은 액자에 예쁘게 넣어두겠습니다. 아직 구입 가능한거 같아서 포스팅 밑에 구입처 링크도 남겨둡니다.


썸바디2 10인의 댄서 티셔츠 구입 링크: https://smartstore.naver.com/molekorea/products/4808994428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