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락 비피더스, 더좋은몰 유산균 400포 구입 후기

하이락 비피더스, 더좋은몰 유산균 400포 구입 후기

더좋은몰에서 나오는 하이락 비피더스 구입 후 한 달 정도 매일 아침 먹고 있습니다. 예전에도 한번 포스팅한 적 있었고 그땐 하이락 비피더스가 첫 유산균이어서 그런지 효과가 정말 좋단 생각이 들더라고요. 장도 굉장히 편해지고 화장실도 잘 가는 등 장이 건강하단 느낌이 들어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 반년 정도 저렴한 락토핏을 복용하는데 배변활동이 나빠진 게 개선이 안되더라고요. 작년에 400포 한정판 하이락 비피더스가 나왔길래 큰 맘먹고 사보았습니다. 지금 약 한 달 정도 복용했는데요. 생각보다 이전의 효과는 없어서 조금 실망스러운 상태예요.


더좋은몰 하이락 비피더스



하이락 비피더스에 포함된 유산균. 유산균은 따로 공부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하이락 비피더스 제품은 유산균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가 함유되어 있다고 하더라고요. 유산균 먹이가 함께 함유되어 있어야 유산균 번식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요즘 출시되는 제품엔 프리바이오틱스와 프로바이오틱스가 모두 함유된 제품이 많더라고요. 보장균수도 중요하다고 들었는데 이 제품은 60억 마리입니다. 유산균 보장균수가 100억 마리인 제품이 좋다고 들어서 조금 못미치는 느낌이 드네요.




하이락 비피더스는 1일 1포 섭취하는 제품이고요. 유산균 배합비율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이런건 제조 회사에서 잘 공개안한다고 하더라고요.




하이락 비피더스는 이렇게 10포씩 포장되어 있습니다. 400포라 상자도 엄청 크더라고요. 나름 30만원 넘게 주고 샀는데 효과를 크게 느끼지 못해서 다소 아쉽습니다. 유산균은 나이가 들수록 체내 유익한 유산균이 줄어들기 때문에 꼭 섭취해야한다고 하더라고요. 하이락 제품을 다 먹고 다음엔 드시모네 제품을 섭취해볼 예정입니다. 그래도 처음엔 정말 효과 좋았던 유산균이라 관심있으면 30포 먼저 드셔보시길 추천드리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