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네타인액, 간질환보조제 가격, 박카스 피로회복제 조합 추천

가네타인액, 간질환보조제 가격, 박카스 피로회복제 조합 추천

블로그에 종종 L-아르기닌이 함유 된 간질환보조제를 포스팅하고 있는데요. 이번엔 약국에서 가네타인액을 구입해봤습니다. 약국마다 구비해두는 간질환보조제 종류가 달라서 없으면 같은 성분, 함량이 든 제품 달라고 하는데요. 강남역에 4번 출구쪽에 위치한 큰길약국에서 가네타인을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가격은 2500원에 구입한걸로 기억하고요. 보통 2500원에서 3000원 사이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가네타인액


예전엔 한박스씩 두고 먹었는데 은근 비싸서 요즘은 피곤할때만 한두병씩 사다 먹곤 하네요. 박스로 구입하면 할인해주는 약국도 있으니 한번 살짝 물어보시길...



가네타인액은 동성제약에서 나온 제품이고요. 얘랑 내간애가 맛이 비슷하더라고요. 베타인, 시트르산, L-아르기닌이 유효 성분으로 들어있습니다. 많이 아시겠지만, L-아르기닌을 섭취하면 몸에 있는 요소(urea) 및 체내 독소 배출 및 간세포보호, 피로회복에 도움을 주고요. 시트르산은 TCA 회로를 돌려줌으로써 에너지 생성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합니다. 마지막으로 베타인은 간 담즙을 빼주는 간보호작용을 합니다.



가네타인액


피로회복제 조합으로 정말 많이 추천하는 가네타인액, 박카스 조합. 카페인이 예민하신 분들은 비타오백같은 드링크로 대체하셔도 되고요.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으면 아무래도 혈관확장으로 인해 가네타인 유효성분을 좀 더 빠르게 체내 공급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숙취해소제로 가네타인을 드시는 경우엔 술 먹기 전에 먹으면 체내에 쌓이는 아세트알데히드 분해를 잘시킵니다.




가네타인 뚜껑 여는법은 그냥 화살표 방향으로 올려서 금박지 같은 보호캡을 제거해주고요. 회색 마개도 손으로 손쉽게 열립니다. 간혹 뚜껑이 오프너 없이 열기 어려운 제품이 있는데 그건 약사님께서 오프너를 챙겨주시더라고요. 아무튼 제가 너무너무 피곤할때 찾는 가네타인액. 약국마다 구비하고 있는 제품이 다를 수 있으니 전화해보고 방문하는 것도 좋겠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