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망고 버터 컴포팅 핸드크림 3종 세트, 지마켓 이벤트 당첨 후기

프리메라 망고 버터 컴포팅 핸드크림 3종 세트, 지마켓 이벤트 당첨 후기

작년 12월쯤 프리메라에서 망고 컴포트 바디로션 세트를 구입하면서 지마켓 후기를 남겼었는데요. 원래 그런 이벤트는 당첨안되는건줄 알았는데 갑자기 택배가 왔네요. 깜짝 놀랐습니다. 후기 이벤트로 온 제품은 망고 버터 컴포팅 핸드크림 3종 세트입니다. 지마켓, 옥션 등에서 프리메라 할인 이벤트를 해서 자주 구입하는 편이었는데요. 처음 남긴 후기에 이렇게 당첨이 되니 기쁘네요.



언제나 깔끔하게 포장되어 오는 프리메라. 이벤트 물품도 정상 제품 구매한 것처럼 오네요. 지마켓이나 옥션에 프리메라 샘플이나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사은품이 늘 푸짐해서 자주 구입하고 있어요.



프리메라 망고 버터 컴포팅 핸드크림 3종 세트는 이렇게 예쁜 상자에 담겨서 왔습니다.




망고 버터가 기본으로 하고 향이 다른 3가지 제품이 들어있네요. 용량은 50 ml.


프리메라 망고 버터 컴포팅 핸드크림 3종 세트


가장 왼쪽은 망고 오리지널 향, 중앙은 소프트 시트러스, 오른쪽은 리치 플로럴 향입니다.  소프트 시트러스는 향 이름 그대로 시트러스 향이 살짝 나면서 망고 베이스라 묵직한 느낌도 드네요.


프리메라 망고 버터 컴포팅 핸드크림


가장 마음에 드는 향은 플로럴 향이고 이것도 망고 냄새가 살짝 나는데 꽃향기가 나서 마음에 듭니다.



엄청 묽은 제형은 아니고요. 아무래도 망고 버터라 여름보다는 겨울에 더 어울리는 핸드크림 같습니다. 발림성은 좋고 끈적임은 없으나 조금 무거운 느낌이 드네요. 겨울에 바르기 좋은 제품같고 여름이라도 손이 많이 건조하신 분들이 사용하기 좋아보여요. 제품도 작아서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네요. 산뜻한 제품을 원하시는 분들에겐 추천드리진 않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