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폴리젠 탈모 샴푸 추천, 올리브영 구입

닥터포헤어 폴리젠 탈모 샴푸 추천, 올리브영 구입

요즘 남성뿐만 아니라 여성형 탈모도 굉장히 문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탈모는 유전적 원인도 있지만, 환경적 요인도 강하고 스트레스로 기인하는 경우가 많더라고 하더라고요. 여성분들의 경우 머리가 한 움큼씩 빠지면서 정수리 부분이 특히 비어 보이게 됩니다. 저도 샴푸는 케라스타즈나 아베다 제품을 주로 사용해왔는데요. 모발이 건조해서 수분 라인으로만 사용했었는데요. 자꾸 머리카락이 빠지다 보니 아예 탈모 증상 완화로 나온 제품으로 한동안 써보기로 했습니다. 원래 사용하던 샴푸가 있었는데 가장 비슷한 닥터포헤어 폴리젠 제품으로 샀고요. 올리브영에서 1+1행사로 35,000원 정도 가격에 샀습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닥터포헤어 폴리젠은 일단 탈모에 가장 위험한 성분인 실리콘, 파라벤이 없는 제품입니다. 요즘 샴푸는 기본적으로 이런 성분들이 들어있는 제품은 다 거르게 되더라고요.




일단 탈모에 좋은 효능을 가진 비오틴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요. 샴푸 자체가 부드러운 제형이라 자극이 덜한 느낌이더라고요. 1회 사용만으로 두피 환경 개선이 느껴지는 건 솔직히 좀 오버인거 같고.. 감았을때 엄청 개운하단 느낌이 드는 샴푸는 아니에요. 개인적으론 아윤채 샴푸가 개운한 느낌은 정말 좋더라고요. 향도 좀 호불호 있을것 같습니다. 



닥터포헤어 폴리젠 탈모 샴푸



500ml 통에 들어 있어서 하나만 사도 정말 오래 씁니다. 지성이라 저녁이 되서 기름지는 분들은 일주일 1~2회 정도는 폴리젠 오리지널 샴푸 말고 세럼 컨트롤 샴푸를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이건 예전에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었던 더스트롱포헤어 샴푸. 지엠팜에서 판매하던 샴푸인데 이젠 단종되었고요. 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를 구입한 이유도 이 샴푸랑 성분이 거의 비슷해서였는데요. 실제로 두피에 열감이 있고 울긋불긋했던 증상 개선에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던 샴푸에요.


탈모 샴푸 추천


지금은 이렇게 2가지 샴푸를 병행하고 있고요. 사용하던 아베다 샴푸는 잠시 중단하기로 합니다. 일단 저한텐 자극이 적어서 만족스럽고요. 아직 샴푸 바꿨다고 아침에 빠지는 머리카락 숫자가 줄거나 그러진 않네요. 몇 주 더 사용해봐야겠습니다. 탈모에 도움되는 샴푸 방법이 있더라고요. 머리는 서서 감는 것이 좋고 손바닥에 샴푸를 100원 동전만큼만 짜고 물로 희석시켜서 사용하라고 합니다. 손바닥에서 충분히 비벼서 머리를 감으면 거품이 충분히 나더라고요. 머리를 감고 수건으로 오래 감싸지 말고 바로 말려야 두피에 좋다고 하네요. 작은 생활 습관부터 개선해나가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2)

  • 2020.01.17 02:22 신고

    삼푸리뷰 글 잘봤어요. 상세한 설명이 있어 모르는 분들에게는 좋은 정보네요.

    • 2020.01.19 00:03 신고

      나이가 들수록 탈모가 신경쓰이는 것 같아요. 성분 따져가면서 순한 샴푸로 사용하려고 노력중입니다 ㅎㅎ 효과 보면 또 포스팅해볼께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