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염 영양제 추천, 두비타민 비타비어드, 발모 종합비타민 후기

수염 영양제 추천, 두비타민 비타비어드, 발모 종합비타민 후기

BCAA와 같은 회사인 두비타민에서 나온 비타비어드 수염 영양제 후기입니다. 일단 홍보는 건강한 수염을 기르기 위한 영양제라고 되어 있는데 성분표를 보면 거의 종합영양제 수준이더라고요. 나이가 들수록 탈모 걱정도 되고 해서 비오틴이 들어 있는 영양제는 꼭 먹어주는 편인데요. 비타비어드는 수염이나 머리카락 생장과 연관되어 있는 비오틴뿐만아니라 판토텐산, MSM, L-메싸이오닌이 함유되어 있고요. 그 외 비타민A, C, D, E, B12 등이 함유되어 있고 리보플라빈, 니아신, 엽산, 아연 등이 들어있습니다. 비타비어드 기준으로 맞추고 부족한 영양제 몇 가지만 구입하면 될 정도로 구성이나 함량이 높습니다.



비타비어드 수염영양제는 록하트(https://smartstore.naver.com/biocom/products/4341485461) 네이버쇼핑스토어에서 구입가능하고 3병 묶음 상품도 있더라고요. 제품상세설명 및 두비타민사 정보는 위 링크해놓은 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수염 영양제 추천



BCAA 제품에서도 있었지만 믿을만한 제품인지 확인할 수 있는 미국 인증마크.



저는 비맥스 액티브와 같은 고함량 비타민 B군 영양제를 먹을때 비오틴은 따로 섭취해줬었는데요. 비타비어드 제품은 종합비타민 영양제로 봐도 될 정도로 성분 구성이나 함량이 좋더라고요. 특히, 비타비어드에 포함된 엽산은 흡수되기 어려운 Folate가 아닌 4세대 엽산인 콰트레폴릭이고 비타민 B12 역시 활성형 비타민인 메틸코발라민인 점도 눈에 띕니다.




영양 성분표는 사진으로 확인하기 힘든 것 같아 제품 설명 페이지를 캡처했습니다. 참고로 영양제를 고를 때 괄호 안에 어떤 성분으로 만들어졌는지 유심히 보시면 같은 영양제라도 좀 더 좋은 제품 고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아까 설명해 드렸던 비타민b12의 경우 비활성형인 하이드록소코발라민보다 메틸코발라민이 단가가 더 비싸고 효능도 우수합니다.


두비타민 비타비어드


비타비어드 한 통에 총 90캡슐 들어있고요. 하루 1번 3캡슐씩 섭취하면 됩니다. 캡슐 냄새는 살짝 나는데 그리 역하지 않고 사이즈도 너무 크지 않아서 섭취하기 무난하고요. 현재 최근에 구입한 이뮨과 비타비어드, BCAA, 칼슘제 조합을 번갈아 가면서 먹고 있습니다. 새해엔 좀 더 다양한 영양제를 구입해서 먹어볼 생각인데요. 종종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관글

- 두비타민, 랩도어 닷컴 1위 BCAA 제품 후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