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 폐렴 마스크,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LG 생활건강 KF94 구입

우한 폐렴 마스크,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 추천, LG 생활건강 KF94 구입

요즘 우한 폐렴이라고 불리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마스크와 손세정제 판매가 정말 엄청납니다. 아시는 약사님도 약국 문을 열자마자 1년 치 손세정제가 모두 판매되었다고 하십니다. 저도 코로나 바이러스가 점점 심화될 것 같아서 1월 27일 새벽에 지마켓에서 KF94 마크가 있는 마스크를 구입하였는데요. 주변에서도 마스크 100장씩 구매했다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느낌이 이상해서 늦으면 못 살 거 같단 생각에 구입한 거였는데 아침에 바로 일시 품절이 뜨더라고요. 일부러 지마켓에서 순위에 조금 뒤에 있으면서도 대기업 제품으로 고른 거였는데. 온라인에서도 마스크는 완전 동이 나네요.




제가 고른 제품은 LG생활건강에서 나온 블랙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입니다. KF94 마크가 있는 제품이고요. 이것저것 할인을 다 받으니 25매에 18,000원대에 구입하였습니다. 뭐 가격이 중요한가요. 지마켓, 옥션에는 제품이 품절되서 동이 났다는데... 비싸도 오프라인에서 한달 정도 사용할 마스크 구비해두는게 좋아보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은 아직 구하는게 어렵진 않아보이더라고요. 어차피 봄이 되면 황사가 또 기승부릴테니 놔두면 잘 쓰겠다 싶어서 저도 50장 정도 일단 구입했습니다.




황사, 미세먼지 마스크로 많이 추천하는 KF94. 등급이 높을수록 차단 효과가 높다고 하더라고요. 우한 폐렴때문에 마스크를 구입하시는 분들이라면 KF80만 되어도 충분하다곤 합니다. 무엇보다 손을 잘 씻는게 중요하다고 하네요. 요즘 지하철에서 기침 잘못하면 역적되니 꼭 마스크 쓰시길 추천드립니다.



원래 자주에서 나온 KF94 마스크를 사용하고 있는데 대형 사이즈 제품을 쓰는데요 옆면이 좀 아프더라고요. LG생활건강 제품을 고른게 끈조절 기능이 있어 얼굴 사이즈에 맞게 조절 가능하단 점 때문이었습니다. 27일에 구입했는데 저도 지금 배송지연에 걸려서 아직 제품을 못받아서 실사진이 없네요. 일단 가지고 있는 자주 마스크가 꽤 남아있어 당분간은 괜찮은데 2월 14일 배송 예정이라고 전달 받았습니다. 빨리 도착했으면 좋겠고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장기화 될 조짐이 보이는데 더 악화되지 않고 마무리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