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스토어 7월 신상 모음 미리보기: 후드라이언 인형, 무지 슬리퍼

카카오프렌즈 스토어 7월 신상 모음 미리보기: 후드라이언 인형, 무지 슬리퍼 

다음카카오 프렌즈



 안녕하세요. 제이 입니다. 오늘은 카카오 프렌즈 7월 신상 아이템들을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왔어요. 보시면 아마 통장 지키시기 어려울지도... 저는 요즘 라이언 너무 좋아하는데 소장하고 싶은 템이 너무 많더라구요. 특히 최근 핫 했던!! 후드라이언 (일명 후라이!) 인형이 무려 60 cm 큰 사이즈로 나옵니다! 현재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샵에서 라이언 인형 35 cm 가 28,000 원 정도하니 5~6만원대에 가격이 형성되지 않을까요? 으아 ㅠㅠ 작은 아이도 품절이라 구하질 못했는데.. 역시 좋은 건 크게 봐야해요! 너무 귀여워요 (흥분 흥분)! 




 납작 쿠션도 라이언 버전으로 출시해주셨구요 무려 라이언 조명도 있습니다. 라이언은 무조건 옳습니다. 이분들 왜 이러시나요... ㅠㅠ 

이번 달 진짜 열일 하시는 듯! 카카오프렌즈랩 응원합니다! 소처럼 일해주세요!!! 찡긋 :)





 다음 아이템은 카카오프렌즈 슬리퍼네요! 라이언, 어피치, 무지, 네오 이렇게 네가지 캐릭터로 출시 된다고 합니다 ㅎㅎ 학생분들에겐 진짜 잇템일 것 같아요! 고등학생이였다면 무조건 카카오 슬리퍼 신고 다녔을꺼예요 ㅠㅠ 개인적으론 무지 색상이 너무 이쁘게 나온듯! 진리의 노란 + 민트 조합! 그냥 저도 하나 사서 신을까요? ㅎㅎㅎ  룸 슬리퍼 (무지, 네오, 튜브, 어피치)는 19,000원 이던데.. 싸게 풀어주세요 ㅠㅠ  






 다음 아이템은 인형 손거울이네요. 어피치, 라이언, 무지 이렇게 선출시 하나봐요. 개인적으론 안마봉 같이 생긴 것 같아요! 플라스틱 손거울 + 손잡이 있는 버전으로 라이언 좀 만들어주셨으면 좋겠는데 ㅠㅠ 







카카오프렌즈 온라인스토어 바로가기



 그 외에 파우치, 텀블러, 앞치마와 장갑까지 실용적인 아이템들이 줄줄이 예고되고 있네요. 나중엔 라이언 발매트, 라이언 담요까지 나오지 않을까요? 카카오에서 일하시는 분들 너무 부럽습니다 ㅠㅠ 어떤 아이템들을 마음에 두셨나요? 전 아무래도 인형도 좋지만 라이언 조명이 좀 더 끌리네요. 밤에 켜놓으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몇 해 전만해도 팝업스토어가 떴다하면 두근두근 하면서 놀러갔었는데 이젠 전국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카카오 프렌즈 온라인 샵에서 현재 출시되고 있는 아이템들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제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