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카카오] 카카오페이지 PC버전 접속하는 방법 (카카오 웹툰)

[다음 카카오] 카카오페이지 PC버전 접속하는 방법 (카카오 웹툰)

카카오페이지 PC버전


 안녕하세요. 강시현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이용하고 있는 카카오페이지 PC버전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요새 웹툰이나 소설 어디에서 보시나요? 저는 예전에는 문피아, 조아라 등에서 소설을 즐겨 봤고 네이버나 다음에서는 웹툰을 보곤 했습니다. 그러다 최근에는 카카오페이지를 많이 찾게 되더라구요. 아무래도 문피아 같은 경우에는 1-2권 이상 지나면 무조건 결제를 해야 볼 수 있는데 비해 카카오페이지는 하루 지나면 무료로 1화씩 풀린다는 점이 좋더군요.



카카오페이지




 그런데 아직까지 카카오페이지는 PC버전으로 볼 수 있는 환경을 공식적으로 지원을 하고 있지 않는 것 같아요. 그래서 일종의 돌려서 접속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해드리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공식 버전이 아니다보니 카카오페이지 어플로 보는 것보다 불편한 점이 있지만 PC로 보고 싶을 때에는 이만큼 방법이 없더군요.



카카오페이지 웹툰



 일단 접속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카카오페이지 모바일 주소를 크롬이나 익스플로러 같은 인터넷을 실행시켜서 입력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에 접속 하면 아래와 같은 익숙한 화면을 만나실 수 있을 겁니다. 아래의 주소를 클릭하면 새 창으로 열리니까 한번 클릭해서 가보세요.


 카카오페이지 모바일주소 바로가기 - http://page.kakao.com


카카오만화



 카카오페이지를 PC에서 접속하면 저렇게 만화, 소설, 일반 3가지 탭으로 나뉘어서 보입니다. 가장 처음으로 보이는 화면은 웹툰이 있는 만화 섹션이네요. 이곳에서 원하는 만화를 클릭하면 실제로 모바일처럼 웹툰을 PC에서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소설



카카오페이지 웹소설



 

마찬가지로 제가 자주 보는 카카오페이지 소설도 PC 버전에서 직접 볼 수 있다는 것을 확인했구요 일반 섹션으로 가니까 요새 자주 보이는 설민석 강사님의 책도 보입니다. 그리고 우측 상단에 보면 캐쉬충전과 로그인이 보이길래 일단 로그인을 한번 눌러봤습니다.




 로그인을 누르면 이렇게 카카오페이지에 직접 로그인을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누르면 카카오페이지에 로그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로그인을 하고 제 보관함을 클릭해보니 카카오페이지 어플에서 제가 설정했던 작품들이 그대로 리스트에 나옵니다. 다만 제가 소설을 보다가 발견한 단점이 있는데요. 무료로 공개된 부분은 카카오페이지 PC버전에서도 볼 수가 있지만 무료로 공개되지 않은 부분들은 PC버전에서 볼 수 없게 되어 있더라구요. 따라서 하루 뒤에 무료로 풀리는 부분들은 PC버전에서는 볼 수가 없습니다. 혹시 이 부분도 볼 수 있게 하는 방법을 아시는 분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저와 함께 카카오페이지 PC버전 접속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전글] 뉴다음앱 개편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무료 이벤트

@강시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