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앱 개편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무료 이벤트

[다음 카카오] 다음앱 개편 한정판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무료 이벤트 (기한 제한)



 오늘은 그냥 깨알같은 이벤트 소식 하나 들고 왔어요. 6월 14일 부터 6월 21일까지 뉴다음앱에서 좋아요를 누르시면 한정판 카카오 프렌즈 이모티콘을 100% 증정한다고 합니다. 요즘 카카오프렌즈 초코 무료로 모으기 너무 힘들어졌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이런 이벤트 너무 좋습니다!!!  


링크 참조: 

http://event.m.daum.net/mobileapps/event/acm/daumapp/index.html?sh=s5 



 다음 아이디를 잃어버리셨더라도 카카오 계정으로 연동 가능해서 편하게 이벤트 신청하실 수 있어요. 저도 이미 받았는데 다소 과정이 귀찮게 느껴지더라도 생각해보니 5분도 안걸리더라구요. 좋아요만 누르면 바로 이모티콘이 카카오톡을 통해서 날라옵니다! 





지금 쓰고 있는 라이언 이모티콘도 한달짜리여서 끝나가는데 가뭄에 단비네요 ㅠㅠ 예능 자막 버전이라는데... 제가 요즘 예능을 안봐서 그런가요? 공감되진 않지만 그래도 귀엽습니다. 



 아쉽게도 이모티콘 받고 보니 15일 짜리더라구요. 요즘 카카오 프렌즈 잘나가는데 한달로 빵빵 좀 쏘지 ㅠㅠ 너무하네요. 액션도 없어서 기존에 있는 라이언 이모티콘을 더 자주 쓸 것 같긴 하지만.. 그래도 공짜는 넘나 좋은 것 :) 조금 귀찮아도 15일 동안 열심히 쓰는 걸로 ㅎㅎ 다들 다음앱 이벤트 신청하셔서 귀여운 카카오 프렌즈 이모티콘 받으세요 ㅎㅎ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