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G5 티탄 개봉기 및 라이언 젤리케이스 후기 (LG G5 티타늄)

엘지 G5 티탄 개봉기 및 라이언 젤리케이스 후기 (LG G5 티타늄)




 안녕하세요 J(제이)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를 하네요 ㅠㅠ 그동안 사진만 왕창 찍어두었어요. 네스프레소로 바닐라 라떼 만들기, 해운대 여행기 및 맛집 포스팅 등.. 올려야 하는 글이 너무 많은데.. 게으르네요... (블로거님들 다들 너무 대단하세요!) 오늘은 지난 주 구입한 G5 티탄 개봉기를 가지고 왔어요! 저의 스마트폰 핸드폰 역사를 잠깐 훑어보자면..  

HTC 다이아몬드 폰을 시작으로 아이폰 3GS -> 갤럭시 S3 -> Gpro2 -> G5가 되겠습니다. 


 엘지 G pro 2는 큰 화면이 너무 좋았지만.. 주머니에 넣기 너무 불편해 자주 떨어뜨렸어요 ㅠㅠ 결국 손에 들고 다니다.. 액정이 깨지는 참사를 겪은 뒤... 엘지 G5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G5는 초기 광고때 부터 너무 사고싶었던 핸드폰이였는데.. 갤럭시S7 핑크가 색감이 너무 이쁘게 나와서 잠깐 마음이 흔들렸다가.. 배터리 일체형은 아직 마음이 선뜻 가질 않아 G5으로 택하게 되었어요.

 

 2년 만에 핸드폰을 바꾼다고 구입 제도를 알아봤는데 무엇이 이리도 복잡하게 바뀌었는지 ㅠㅠ 단통법이 너무 원망스럽더라구요... 저는 KT 가족 할인 + 기변 시 쓸 수 있는 멤버쉽 포인트 혜택 (5 % 까지 가능) 때문에 번호이동으로 하지 않고 그냥 기기변경으로 구매하였구요. 이럴 경우에는 2년 핸드폰 유지비를 잘 계산해보셔야 합니다. 기기변경을 번호이동과 비교했을 때 이득인지 손해인지 잘 따져보셔야 합니다!! (엑셀 파일로 표 만들어서 계산해보시는 걸 완전 추천 드려요 ㅎㅎ) 저 같은 경우에는 공시지원금 받고 (499 요금제 개통) 심플 플랜으로 가입해서 183일 뒤 제가 원래 쓰던 요금제로 바꿀 계획이예요.





 인터넷으로 구입해서 택배로 받았구요 ㅎㅎ 해피콜 받은지 딱 하루만에 G5가 뽁뽁이에 완전 칭칭 감겨서 안전하게 우체국 택배로 받았어요! :)





 유심침이 나노유심칩으로 바껴서.. 다시 구매하였고 선물로 젤리케이스 하나 주셨어요. 옆에는 G5가 담긴 상자! 배터리를 끼우는 형식이 완전 새롭게 바껴서 G5 초기에 많이 화제가 되었었죠? 케이스도 이에 맞게 디자인 하였나봅니다 ㅎㅎ 



엘지 G5 상자 개봉 박두!! :)



 그 다음으로 고민했던 것은 바로 색상!! 원래는 핑크로 살려고 했는데 구글에서 이미지를 검색해보니 G5는 티탄이 너무 고급스러운거죠 :) 어두운 색이 2년 쓰기에 질리지도 않을 것 같아서 과감히 핑크를 버리고 티탄으로 선택했습니다. 실물이 생각보다 너무 이뻐서 깜놀했어요!! 





 상자 안에는 다음과 같은 기본 구성품이 있구요..  충전기 보시면 케이블 단자 타입이 완전 다르더라구요. 사진에는 없는데 조그마한 converter (컨버터)도 있으니 버리시면 안되요! 그리고 LG G5 이벤트가 6월 30일까지 연장되었더라구요! 배터리팩 무료증정하고 있는데 해당 상품 받기 위해서는 G5에 이미 설치되어 있는 기프트팩 어플을 실행시키시면 됩니다.

 






 G5 초기 구매자에겐 CAM Plus 도 주었다는데 ㅠㅠ 더 빨리 구매할껄 그랬나봐요... 기기 구입하면 배터리가 하나 밖에 안들었던데.. 조금 생색내기 이벤트인 것 같기도 하고 (?) 아무튼 2주 정도 걸린다고 합니다.. 2주 동안 배터리 하나도 열심히 버텨야하네요 ㅠㅠ

G5 캡쳐는 Gpro2 보다 너무너무 쉬워졌더라구요.. 핸드폰 뒷면에 있는 버튼이랑 음향조절 아래버튼을 동시에 누르거나 (자동저장) 혹은 핸드폰 액정을 아래로 내리면 나오는 바에 아예 캡쳐 아이콘이 있어요(수동저장). 





 어제 케이스도 도착해서 이쁘게 장착해주었어요. 요즘 핫한 라이언 입니다! 카카오 프렌즈 온라인샵에서 구입하였고 15,000원이예요. LG 핸드폰은 삼성이나 애플에 비해 상대적으로 케이스 종류가 너무 없었는데.. 너무 행복합니다 ㅠㅠ. 아직 액정보호 필름은 선택못했는데.. 일단 순정 필름으로 최대한 버티다가 괜찮은 필름으로 구매해야겠어요. 뒷면에 동그란 버튼은 지문인식 기능이 들어가 있어 핸드폰 화면 잠금을 풀때 패턴 없이 지문 인식으로 바로 핸드폰 활성화가 가능해요! 이 기능은 정말 꿀인 것 같아요 ㅎㅎ 





 일주일 정도 G5 를 써본 결과 저의 평은 생각보다 훨씬 너무너무 좋다! 입니다. 디자인도 너무 깔끔하고 핸드폰을 켜지않아도 저전력으로 아이콘 표기 기능이 설계되어 위 사진처럼 시간과 카톡 메시지 이메일 등을 굳이 핸드폰을 켜지 않아도 확인 가능해요! 또 저는 음악을 자주 듣는 편인데 Gpro2의 경우에는 스피커가 핸드폰 뒷면에 있어 좀 불편했는데 G5는 하단부에 설계되어 있어 너무 만족스럽네요 (알고 바꿔주신거죠? ㅠㅠ). 


정리하자면 디자인은 개인 취향이니 제외하고! 제가 사랑한 G5의 장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광각 촬영 및 연사 (두두두두 찍히는 소리 너무 재밌어요!)

2. 지문 인식 기능

3. 올웨이즈온 기능 (24시간 기본정보 확인 가능)



 이외에도 2년 만에 최신폰을 만져봤더니...  그냥 너무 좋아요. 편해요. 만세! 2년 동안 또 노예 신세지만 좀 더 잘 쓸 수 있을 것 같은 기분입니다! G5 의 단점으로 꼽혔던 것 중에 가장 신경쓰였던 화면 밝기 같은 경우에는.. 실사용 해본 결과 별로 못느끼겠다! 입니다. 사용하는데 전혀 무리없어요. 밤에도 딱히 불편한 줄 모르어요 ㅎㅎ 아무튼 8월에 잡힌 부산 여행은 G5로 많이 많이 담아올께요. 광각으로 광안대교를 찍을 수 있다니 ㅠㅠ 벌써 기대됩니다. 이제 G5로 블로그 열심히 할께요 ㅎㅎㅎ 

그럼.. 카메라 테스트 겸 지난번 롯데리아에서 구입한 구데타마 캐릭터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G5 일반 촬영 모드


G5 광각 촬영 모드


같은 높이에서 모드만 바꾸었는데 시야가 엄청 넓어졌죠? 풍경 사진을 대박으로 찍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