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프렌즈] 버거앤칩스 스페셜 에디션 7월 7일 출시: 브라운 햄버거 케이스, 샐리 후라이 열쇠고리

[라인 프렌즈] 버거앤칩스 스페셜 에디션 7월 7일 출시: 브라운 햄버거 케이스, 샐리 후라이 열쇠고리

라인프렌즈 버거앤칩스 스페셜 에디션



 오늘은 라인 프렌즈 새로운 이벤트 소식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동안 너무 카카오프렌즈에 흥분하고 있어는데 랑ㄴ 프렌즈에서 조용히 새로운 에디션을 예고하고 있더라구요!! 7월 7일 출시될 버거앤칩스 스폐셜 에디션 소식입니다. 



버거앤칩스 에디션


 버거앤칩스 케이스에 잔뜩 들어간 저 굿즈들 보세요! 특히 저 브라운 햄버거 스마트폰 케이스 보이시나요 ㅠㅠ 완전 귀엽지 않습니까? 보는 순간 진짜 심장 아팠다구요.. 제가 쓰는 스마트폰인 G5도 출시해주었음 하는 바램인데 ㅠㅠ 라인 프렌즈엔 보통 갤럭시나 아이폰 핸드폰케이스만 있더라구요. 그 밖에 브라운 칩스도 바삭바삭 감자칩이 너무 맛있어 보입니다. 말그대로 정말 버거앤칩스 에디션이네요 ㅎㅎ 이 밖에도 브라운 버거 열쇠고리와 네임택이 출시 될 예정인가봐요. 단품으로 판매될지 아님 버거앤칩스 에디션으로 럭키박스 처럼 팔지 궁금합니다 :) 



브라운 햄버거케이스



 브라운 버거케이스 외에도 너무 귀여운 브라운 칩스 케이스도 출시되네요 ㅠㅠ 브라운 입 주변에 묻은 저 감자칩 부스러기가 완전 포인트인 것 같아요! 칩스 열쇠고리, 네임택도 역시 출시 될 예정인가 봅니다. 



브라운 칩스케이스



 사실 전 라인 프렌즈 캐릭터 중에 샐리를 가장 좋아해요 ㅠㅠ 으아... 샐리 후라이 버전이라니.. 이건 구데타마랑 한일 계란 캐릭터전으로 붙어도 손색없을 것 같아요 ㅠㅠ 너무 귀여워요!! 특히 저 샐리 후라이 열쇠고리요!!! 샐러 후라이 네임택은 왠지 여행 캐리어에 달아주고 싶은 마음이예요 :) 


버거앤칩스 에디션 샐리



 마지막으로 브라운 핸드폰 케이스도 출시되는데 모양이 아이폰을 위한 디자인인 것 같죠? 흑흑. G5 브라운 케이스도 제발 만들어주세요.. 버거앤칩스 에디션에 들어가는 아이콘을 담은 케이스도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저는 특히 투명 피시앤칩스 스마트폰 케이스가 제일 예뻐보이네요! 


버거앤칩스 에디션 스마트폰 케이스



 7월 7일 출시될 라인 프렌즈 버거앤칩스 에디션 어떠셨나요? 어린이날 많이 받던 과자 선물 셋트처럼 라인 프렌즈 버거앤칩스 선물 셋트라니...  스낵 파티 제대로 하네요 정말 ㅎㅎ 버거앤칩스 상자에 담아서 판다면 정말 득템 찬스인거 같아요 ㅠㅠ 그럼 우리 다같이 7월 7일 라인 프렌즈에서 마련한 스낵파티에 동참하는게 어떨까요? 버거앤칩스 에디션 빨리 만나보고 싶습니다 :) 




@제이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