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텐진 시내 면세점, 오니츠카 타이거 쇼핑

후쿠오카 텐진 시내 면세점, 오니츠카 타이거 쇼핑

후쿠오카 여행의 마지막은 시내 면세점 쇼핑을 하기로 했습니다. 공항에서 초콜릿이나 카스테라 등 과자를 많이 사가는 편이었는데요. 이번에 면세점 쿠폰이 너무 좋아서 평소 자주 신는 오니츠카 타이거 운동화를 구입하기로 했습니다. 사케나 니카 싱글몰트 등도 판매하는데요. 공항에서 구하기 힘든 닷사이는 이 곳 텐진 면세점 혹은 이와타야 백화점 매장에서 많이 구매하는 편입니다.



후쿠오카 미쓰코시 백화점 9층에 위치한 면세점. 입구 앞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 이벤트가 적혀 있으니 꼭 읽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2017년에 갔을땐 면세점 회원가입 이벤트로 적립금을 받았고 잡화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추가 할인 이벤트를 했었어요. 덕분에 운동화를 정말 싸게 구매했었네요. 오니츠카 타이거 운동화만 5켤레 사서 입국했더니 입국장에서 신발 상인인줄 알고 잠깐 확인을...





텐진 미쓰코시 9층에 위치한 오니츠카 타이거 면세점. 인스타그램 친구추가 등 5% 정도 할인 이벤트는 거의 상시로 하는 것 같더라고요. 추가로 받을 수 있는 할인 이벤트도 상세하게 안내해주고 매장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십니다.




아무래도 면세점이 시내 매장보다 물건은 좀 적은 편이더라고요. 마음에 드는 운동화가 있음 꼭 여기서 구매하는 편. 2018년에는 후쿠오카 국제공항에도 오니츠카 타이거 매장이 생겼던데 잡화는 그곳이 많고 신발은 텐진이 더 많은 것 같았어요.



면세점 방문 당일 발급받은 후쿠오카 텐진 시내 면세점 적립 카드. 일정 금액 이상 모이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데요. 주전부리 사기 딱 좋더라고요. 후쿠오카는 거의 매년 방문했는데 2017년이 할인 이벤트가 가장 좋았어서 운동화 한 켤레 당 3~40% 이상 할인받아 구매했던 것 같아요.




텐진 시내 면세점에서도 고이비토 초콜릿이나 나가사키 카스테라 등 공항에서 많이 구매하는 과자는 다 판매하고 있습니다. 적립금이 꽤 쌓여서 과자는 공짜로 구입.




후쿠사야 카스텔라는 한번 먹어보곤 맛있어서 거의 매번 구입하게 되네요. 일본 여행가면 주류 한병 정도 꼭 구매하는 편인데요. 시내 면세점에서는 싱글 몰트 가격이 진짜 괜찮더라고요. 닷사이는 매장에서도 인기 제품이라 있을때도 있고 없을때도 있는데요. 이와타야 백화점에 위치한 닷사이 매장이 제품이나 용량이 좀 더 다양하긴 하더라고요. 다음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