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닷사이 매장, 텐진 이와타야 백화점 면세, 닷사이23 구입

후쿠오카 닷사이 매장, 텐진 이와타야 백화점 면세, 닷사이23 구입

후쿠오카 텐진 시내 면세점을 갔다가 닷사이가 모두 품절되서 이와타야 백화점으로 향했습니다. 닷사이23, 39, 50 등 모든 제품들을 구비하고 있고 용량도 다양하게 판매하더라고요. 닷사이 매장은 이와타야 백화점 지하 1층 식품 코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매장은 오후 8시까지 백화점 오픈 시간에 따라 운영하는데 주류 텍스 리펀을 받기 위해서는 적어도 오후 6시까진 가시길 추천드립니다.



한국 판매가격은 진짜 비싸서 일본에서 꼭 구매해오시길 추천드리는 닷사이.



닷사이23, 39, 50 그리고 스파클링도 판매하고 있고 사이즈도 미니부터 대용량까지 정말 다양합니다. 720 ml를 가장 많이 구매해오는데요. 닷사이23은 면세점 기준 5000엔, 닷사이 39는 2400엔에 판매됩니다. 이와타야에서는 2병 사야 텍스 리펀을 받을 수 있어요.




닷사이는 야마구치현의 명주를 이용하는데요. 닷사이 50, 39, 23은 다들 아시다싶이 다이긴죠급인 50% 부터 정미보합율이 시작합니다. 23%는 거의 다 깍아내려 거의 없다싶이 하네요.




이와타야 닷사이 매장에서는 시음도 가능합니다. 어떤 닷사이를 구매할지 모르신다면 꼭 시음을. 개인적으론 가장 비싸도 닷사이 23이 가장 부드럽고 깔끔하더라고요. 쓴맛도 거의 없고요. 23이랑 39가 시음을 해보니 확연히 차이가 나네요.





닷사이 23을 구입하면서 받은 정미보합율 카드. 별거 아닌거 같은데 선물용으로 구입했을때 함께 넣어도 진짜 좋더라고요.






닷사이 구입하고 바로 이와타야 백화점 신관 1층에서 텍스 리펀을 받았습니다. 사실 전날에 왔었는데 텍스 리펀 시간이 끝나가서 다음날 다시 와서 이렇게 구입하였습니다. 쇼핑에 참고하시길 바랄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