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키디랜드, 파르코 백화점, 리락쿠마, 카피바라상, 미피 구경

후쿠오카 키디랜드, 파르코 백화점, 리락쿠마, 카피바라상, 미피 구경

후쿠오카에는 텐진 파르코 백화점에 유일하게 키디랜드가 있는데요. 오사카에 있는 키디랜드보다 규모가 많이 작은편입니다. 캐릭터 상품을 좋아하신다면 하카타에는 아뮤 플라자에 위치한 스누피샵이나 디즈니 스토어를 구경하시면 좋고요. 그 밖에는 텐진에 있는 키디랜드가 가장 제품이 많은 것 같아요. 키디랜드 내에는 대표적으로 리락쿠마, 미피 매장이 가장 크고요. 소소하게 카피바라상이나 짱구 굿즈 등도 보이더라고요. 몇번 방문하고 느낀건데 마음에 드는 굿즈가 있으면 그때 사는게 좋더라고요. 해가 바뀌고 오면 그 날 봤던 제품은 없는 일이 다반사. 후쿠오카 갈때마다 인형 하나씩 구매했는데 다음해에 가보면 없어서 늘 잘샀다 싶어요.




볼때마다 예쁜 카피바라상. 캐릭터도 귀여운데 인형 재질이 진짜 부들부들.





2017년에 방문한 키디랜드니 벌써 2년이 지났네요. 시간 참 빨리 흘러요.






오른쪽에 빈 자리가 제가 사온 카피바라상. 거의 4천엔 했던 것 같습니다. 여기는 5천엔이 넘어도 텍스 리펀은 안되었던걸로 기억하는데 지금은 모르겠네요,




다음해에 여기 있는 네모 베개 모양의 카피바라가 사고싶어서 또 갔는데.. 없더라고요. 흑. 다시 한번 느끼는 있을때 사자.





어릴때부터 좋아했던 미피. 미피 도시락통 들고 다녔던 기억이 새록새록나네요. 지금봐도 예쁜 미피 굿즈들..




할로윈 마녀 미피도 귀엽고요.





미피 토끼 얼굴 인형은 갈떄마다 있더라고요. 스테디 셀러인듯.






결혼하는 친구 선물로 괜찮을 것 같은 웨딩 미피.





고등학교때부터 너무 좋아했던 리락쿠마. 리락쿠마는 문구가 진짜 예쁜 것 같아요.





아기 샤워 가운도 너무 귀엽고..






그동안 토토로 동전지갑만 들고 다녔는데 이걸로 바꿀까 잠깐 고민을...







엄청난 가격의 리락쿠마...




귀여운 구데타마 컵 피규어.




소소하지만 짱구 굿즈도 몇몇 있습니다. 흰둥이 베개 인형도 탐나서 사올까했는데 너무 흰색이라 늘 놓고 왔거든요. 2017년부터 매년 하나씩 키디랜드에서 인형을 샀는데.. 2019년은 일본여행 계획이 없어서 스킵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