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그랜드 하얏트 라운지, 해피아워, 디저트 타임

후쿠오카 그랜드 하얏트 라운지, 해피아워, 디저트 타임

후쿠오카 자유여행 6박 7일의 일정이 이제 거의 끝나가고 있네요. 6일차에는 후쿠오카 시내에서 이제 지친 몸을 푹 쉬기로 하였습니다. 잠도 푹 자고 조식 시간이 지나 일어났더니 어느덧 해피아워 타임이더라고요. 그랜드 하얏트 라운지에서 간단하게 디저트를 먹고 늦은 점심을 먹으러 텐진으로 갈 계획입니다. 조식은 지난 그랜드 하얏트 조식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클럽라운지 한쪽에는 이렇게 통유리로 된 쇼파 자리가 있고 정원으로 나가볼 수도 있어요. 작지만 아기자기하게 잘 해놓았습니다.



이건 판매하는 빵인데 시식으로 내놓았더라고요. 견과류가 듬뿍 들어간 초코 브라우니.



디저트는 간단하게 쿠키 4종류가 있고요.



큼직한 배와 블루베리가 들어있는 판나코타, 우유 푸딩도 부드럽고 맛있더라고요.



슈크림과 아몬드 초콜릿, 견과류, 말린 과일 등. 해피아워는 그랜드 하얏트보다 힐튼이 훨씬 구성도 좋고 맛있습니다.





몇가지 없지만 접시에 듬뿍 담아와서 카페라뗴를 요청드려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라운지 스텝분께서 만들어주신 카페라떼! 




이건 사진이 두장 있길래 함께 올려보는데요. 요거트가 있는걸 보아하니 조식 사진 같네요. 그랜드 하얏트에는 명란 바게트가 나오던데 요게 참 별미였습니다. 후쿠오카 시내에 있는 명란 바게트 맛집 안가도 될 정도. 그럼 간단히 배를 채웠으니 6일차 여정으로는 텐진 나들이를 떠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