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아래, 동부이촌동 이탈리안 와인바, 힌트멤버십 방문

더아래, 동부이촌동 이탈리안 와인바, 힌트멤버십 방문

동부이촌동 왕궁 맨션 옆에 있는 더아래에 다녀왔습니다. 더아래는 파스토에서 만든 이탈리안 와인바입니다. 와인바지만 파스토에서 만든 업장인 만큼 파스타가 수준급이라 소문났더라고요. 더아래도 힌트멤버십에서 쿠폰을 미리 구입하였는데요. 쿠폰을 구매한 뒤 방문 날짜, 시간을 정한 뒤 매장에 예약하면 됩니다. 네이버 예약도 있는데 전화로 예약해야 하더라고요. 이번에 구입한 쿠폰은 어란 파스타, 홍새우 요리, 자두라는 시즈널 메뉴입니다. 자두는 무화과로 대체되어 나온다고 사전 안내를 받았습니다. 



더아래는 평일, 토요일은 오후 6시부터 운영하고 있습니다. 6시 예약을 미리 잡아놓고 국립박물관 관람 후 15분 정도 걸으니 딱 맞게 도착하였어요.



와인과 즐기기 좋은 메뉴들로 구성되어 있는 더아래. 외부에서도 메뉴를 간단하게 볼수있네요. 파스타 종류도 5가지가 되더라고요. 사실 이날 먹었던 어란 파스타가 너무 맛있어서 우니 크림 파스타도 추가 주문할지 고민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다음에 방문하면 꼭 먹어보고 싶네요.




화려한 인테리어가 인상적인 더아래. 이 날 몸상태가 괜찮았으면 와인이라도 한잔했을텐데.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고요.



자리에 착석 이후 캡쳐해 두었던 힌트멤버십 쿠폰을 보여드렸습니다. 바코드 형식으로 되어 있지 않아서 매니저님께서 손수 다 적으시더라고요. 힌트 멤버십으로 가시는 분들은 메일로 받은 메뉴 쿠폰을 캡쳐하거나 프린트해서 가시면 됩니다.





첫번째 나온 에피타이저. 홈페이지에는 자두에 프로슈토, 리코타 치즈를 곁들이는 시즌 메뉴라고 설명되어 있었는데요. 10월이다 보니 자두가 무화과로 대체되어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무화과를 정말 좋아해서 더 만족스럽더라고요. 큼지막한 무화과에 프로슈토와 라코타 치즈를 모두 곁들여 먹으니 딱 술안주.



그 다음 나온 홍새우 요리. 가끔 딱새우로 대체되어 나온다고 하던데 이 날은 홍새우로 나왔습니다. 사이즈가 꽤 큰 홍새우 4마리. 직화해서 그런지 향이 정말 장난아니더라고요. 녹색 소스는 치미추리 소스이고 같이 나온 비트, 새우랑 곁들여 먹으니 궁합이 좋네요. 고수향은 조금 더 강해도 괜찮을 것 같은 생각도 드네요. 새우도 먹기 좋게 껍질이 벗겨져 있고요. 내장까지 알차게 들어있어서 잠깐 혼을 놓고 먹었네요.



1인당 새우 1접시는 먹어야 뭔가 만족스러울 것 같은. 너무 맛있네요. 완전 추천.



음식을 워낙 빨리 먹어서 그런가? 파스타가 나오기까지 좀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매니저님께서 주전부리를 챙겨주셨어요. 진짜 친절하시더라고요.




마지막으로 어란 파스타가 나왔습니다. 크리미한 오일 소스가 겉보기엔 좀 부족해 보이지 않나? 싶었는데 굉장히 면에 잘 붙어있더라고요. 시칠리아산 숭어알과 차이브가 올려져 있고요. 면 익힘도 굉장히 알맞았고 짭조름하면서도 깊은 맛이 느껴져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힌트멤버십에서 쿠폰 구입하여 알게 된 와인바인데 음식이 모두 마음에 들어서 깜짝 놀랐네요.


힌트멤버십으로 쿠폰을 구매하면 주말에는 2~3일 정도 걸리고 평일은 하루 정도면 쿠폰이 이메일로 도착하게 됩니다. 힌트라는 블록체인으로 쿠폰이 결제되기 때문에 결제 방법이 생소할 수 있는데요. 힌트멤버십 이용 및 방법 등은 시간이 되면 한번 소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더아래: https://www.instagram.com/thearekorea/

힌트멤버십: http://www.hintm.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