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피양, 한우 양곰탕, 한우 갈비양곰탕, 강남역 점심

봉피양, 한우 양곰탕, 한우 갈비양곰탕, 강남역 점심

오랜만에 점심은 봉피양에서 해결하기로 하였습니다. 제가 방문한 지점은 봉피양 서초점. 이 날은 한우 육회비빔밥을 주문하려고 했었는데 딱 떨어졌더라고요. 평소 자주 먹는 한우 양곰탕과 한구 갈비양곰탕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점심때 먹기엔 가격대가 좀 있지만 양곰탕에 고기, 양 등의 내용물이 실하게 들어가있고요. 얼큰한 육개장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할만한 메뉴인 것 같습니다.




자리에 착석하고 한우 양곰탕, 갈비양곰탕으로 주문. 가격은 한우 양곰탕이 17,000원. 갈비양곰탕이 1~2천원 더 비쌌던걸로 기억하네요.



반찬은 단촐하게 4가지. 깍두기가 맛있어요.



주문하고 잠시 지나 한우 양곰탕 등장. 곰탕 표면의 붉은 고추기름이 식욕을 자극합니다. 엄청 빨갛지만 그리 맵지 않고 딱 얼큰하고 좋습니다.




한우 갈비양곰탕에 요런 갈비가 3~4개 정도 들어 있고요. 갈비가 들어가서 그런지 국물이 조금 더 구수한 느낌이랄까요. 매번 양곰탕만 먹다가 갈비 들어간걸로 먹어봤는데 둘다 맛있네요.



이건 한우 양곰탕. 내용물이 정말 가득 들어있습니다. 속이 좀 좋지 않거나 얼큰한 국물 먹고 싶을때 봉피양 한우 양곰탕이 땡기더라고요.



식사의 마무리는 매실차. 오늘 점심도 잘 해결했네요. 참고로 평일 12시에는 인근 직장인이 줄서서 먹는 곳이라 조금 일찍가거나 1시 넘어서 가면 여유롭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