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스토어 강남, bt21 스마트 램프, 피규어, 브라운 홈트, bt21 키보드 등 구경

라인프렌즈 스토어 강남, bt21 스마트 램프, 피규어, 브라운 홈트, bt21 키보드 등 구경

라인프렌즈 스토어 강남역점은 총 2층으로 되어 있습니다. 물품이 카테고리별로 나뉘어 있진 않고 1, 2층 겹치는 편인데요. 그래도 2층이 더 예쁘게 전시되어 있고 물건도 더 많더라고요. 오픈 날이라 사람이 정말 많았지만, 일정 인원이 구입을 마치면 밖에 있는 대기 줄을 안에 들여보내 주는 식으로 관리해서 편하게 스토어를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 포스팅하는 곳은 2층이고 1층은 지난 포스팅을 참고해주세요.




2층에서도 만난 라이카 bt21 필카. 실물 진짜 깡패라서 구입 안할 수가 없더라고요.



BT21 스마트 램프 (BT21 SMART LAMP)

BT21 스마트 램프


BT21 SMART LAMP


강남역 라인프렌즈 스토어에서 공개된 BT21 스마트 램프. 이 램프도 정말 많이 사가더라고요. 크기도 꽤 커서 집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놓아두면 진짜 예쁠 것 같은.


BT21 SMART LAMP


브라운 무드등


그 옆에 브라운 무드등도 함께 있고요. 대체적으로 BT21 상품이 많았고 라인프렌즈는 좀 적은 느낌이라 아쉽.



bt21 피규어


bt21 캠핑카 에디션


bt21 콘서트 에디션


진짜 심쿵했던 BT21 피규어. 콘서트 테마 피규어랑 캠핑 피규어는 실물로 처음 봤는데 진짜 장난아니게 예쁘더라고요.



bt21 쿠션


bt21 쿠션 인형


bt21 쿠션


다들 많이 안고 사갔단 bt21 바디 필로우. 인형은 당분간 자제하려고 하는데 진짜 또 하나 구입해올뻔 했어요. 8월 9일에는 bt21 납작 쿠션이 공개된다고 하니 그것도 보러 갈 예정입니다.




브라운 인형


브라운 인형은 모두 세일 중! 브라운 해피버스데이, 생일 기념으로 8월 11일까지 브라운 굿즈는 대부분 20% 세일 중이니 꼭 득템하세요.




브라운 오또 인형은 강남역 라인프렌즈 오픈 초대권을 가지고 간 사람들에게 증정해줬다는데 부럽더라고요.





bt21 블루투스 스피커에 이은 미니언즈, 샐리 스피커.



브라운 홈트


브라운 홈프


브라운 폼 롤러


이번에 공개된 제품 중 하나인 브라운 홈트 셋트. 폼롤러, 매트 등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전 별로였어요. 폼롤러는 소프트 타입 이더라고요.




bt21 라미 셋트


bt21 ramy


탐났던 bt21 라미 셋트. 스크래치 상품권 긁으면 나오는 경품 중 하나였는데 저는 그냥 스티커 당첨. 이거 당첨되신 분 진짜 부럽.




2층에는 요렇게 기념 사진 찍을 수 있는 bt21 캐릭터 쇼파가 인기.






한쪽에는 bt21 패션잡화가 있었고요. bt21 물품이 진짜 많았어요.





2층 올라오는 계단 바로 앞에 있는 샐리. 표정 완전 귀여워서 한 컷.





브라운, 샐리 무선키보드, 마우스도 완전 심쿵했는데 제 맘에 더 드는 건 bt21 키보드!


bt21 키보드


망 키보드


망 무선 키보드 색감 진짜 너무 예뻐서 깜놀. 쿠키 마우스랑 조합해도 정말 예쁘더라고요. 사용감은 살짝 별로인데 너무 예뻐서 탐났던 아이템.



가격은 bt21 무선 키보드 27,900원, 마우스 19,900원.


bt21 키규어




bt21 피규어와 핸드폰 굿즈까지 모두 보고 난 후 이제 라인프렌즈 스토어를 떠나기로 합니다. 사실 2층 구경은 구매 이후 본 것이고 구매줄이 너무 길어 맘에 드는 물품을 또 사려니 시간이 너무 아깝더라고요. 아랫 사진은 구매 대기중에 찍은 사진. 구매줄도 2층부터 기다렸고 계산까지 거의 30분 걸렸던 것 같아요.





1층에 사람들이 쉴 수 있는 간이 계단이 있는데 타타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서 한 컷. 강남역 라인스토어 오픈 포스팅은 이것으로 끝마치겠습니다. 100%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 7만원 이상 구매시 주는 멀티백은 소진때까지 진행한다고 하니 강남역에 놀러온다면 라인프렌즈 스토어 꼭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강남역 라인프렌즈 스토어 위치: http://naver.me/xufzm1XP

서울 강남구 서초구 강남대로 437

영업시간: 오전 10시 30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