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핫 날개, 요기요 슈퍼클럽 할인

네네치킨, 핫 날개, 요기요 슈퍼클럽 할인

원래는 KFC를 들려 치킨 몇조각 사려고 했는데 갑자기 비가 오는 바람에 요기요 앱을 이용하여 네네치킨을 주문하였습니다. 요기요 첫주문이라면 네네첫주문을 쿠폰창에 입력하면 5천원 할인이 되고요. 슈퍼클럽 4,900원 가입비를 내고 가입 하면 한달에 10번까지 3천원 무조건 할인해주더라고요. 특히 이번주는 카페 할인기간이라 슈퍼클럽 3천원에 주간 할인, 배달 할인을 모두 더하면 맥도날드나 배스킨라빈스 등 엄청 할인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원래는 핫후라이드 다리로만 주문했는데 다 떨어졌다고 전화가 오더라고요. 일반 후라이드보다는 핫후라이드가 더 좋아서 주문 가능한 날개로 바꿔달라고 했습니다. 윙,봉,다리 다 똑같은 17,000원이고요. 재활용 쓰레기 버리기 귀찮아서 양념, 마카로니 등은 다 빼고 달라고 했습니다.




요렇게 큼지막한 날개가 총 10개 들어있습니다. 네네치킨은 살짝 과자먹는 듯한 바삭함과 맛이 장점인 것 같아요. 근처 비비큐 매장이 정말 별로라 황금올리브치킨 대체하기 딱 좋더라고요.




조금 더 매콤하면 더 좋았을것 같은데 그래도 맛있습니다. 핫후라이드보다 날개가 조금 더 매콤한 것 같긴 하고요. 살이 부드럽고 야들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지난번 주문했던 네네치킨 쇼킹핫소스는 맵지도 않고 제 입맛엔 별로라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양념이나 소금없이 그냥 먹어도 짭쪼름해서 괜찮네요. 하루 지나면 바삭함이 사라지는건 좀 아쉽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