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핫후라이드, 쇼킹핫 소스 추가

네네치킨 핫후라이드, 쇼킹핫 소스 추가

오랜만에 시켜본 네네치킨 핫후라이드. 원래 후라이드는 비비큐 황금올리브가 최고라고 생각했는데 이것도 점바점이더라고요. 기름에 쩔어있는 황금올리브를 경험하곤 요즘 비비큐는 시켜먹고 있지 않습니다. 바로 집 옆에 네네치킨이 있어서 배달의민족 앱을 이용하여 주문해보았는데요. 요즘 요기요, 배달의민족, 쿠팡이츠 등 할인쿠폰 이벤트를 많이 해서 그런지 치킨값이 많이 올랐는데도 쏠쏠하게 치킨 먹네요.



주문하고 거의 15분만에 도착한 것 같은 네네치킨. 갓 튀겨서 다음 바로 토스해서 온 것 같은 따끈한 상자에 감동했네요. 네네치킨 핫후라이드 가격은 15,000원이고요. 쇼킹소스는 1개 1,000원 주고 추가 구입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한게 콜라가 아예 오지 않아서인데요. 필요하신 분들은 추가 구입하셔야합니다.



네네치킨 쇼킹핫소스



보기만 해도 바삭해보이는 네네치킨 핫후라이드. 쇼킹핫 소스가 추가로 왔고 기본 양념소스, 무, 마카로니가 들어있습니다. 무가 양이 적어서 아쉽습니다.


네네치킨 핫후라이드


따뜻할때 먹으면 뭘 먹어도 맛있겠지만 진짜 바삭하더라고요. 닭 크기는 비비큐가 훨씬 크긴 하지만 황금올리브치킨을 대체할만한 것 같습니다. 핫후라이드인데 매콤한 맛이 조금 더 났으면 어떨까하는데요. 쇼킹핫소스는 별로 맵지 않아서 다음엔 구입안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론 비비큐 볼케이노 소스가 더 맛있는것 같네요. 다음엔 윙봉 핫으로 주문해봐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