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야식, 신화불닭, 오돌뼈 배달

강남역 야식, 신화불닭, 오돌뼈 배달

오랜만에 야식을 시켜먹기로 했는데요. 요기요 앱에서 뭘 먹을까 고민하다 신화불닭을 발견했습니다. 후기가 좋길래 오돌뼈로 주문하였고 맵기는 2단계로 시켰고요. 배달시간은 40분 정도 소요되었던 것 같습니다.




콩나물 추가 메뉴가 있었는데 선택 안해도 이렇게 기본으로 오나보네요. 콩나물국, 오돌뼈, 무절임 이렇게 3개 왔고요. 오돌뼈 소 사이즈로 주문하면 17,000 원 입니다.



평소 오돌뼈를 좋아해서 오돌뼈를 주문했는데 닭발도 인기 많더라고요. 다음에 한번 주문해보기로. 반반세트에 오돌뼈가 잇었으면 그렇게 주문했는데 조금 아쉽네요.



신화불닭 오돌뼈 소 사이즈이고요.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고요. 양파가 많이 들어가 있는데 맛은 다르지만 참치야채같은 느낌이 들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2단계 맵기 주문했는데 정말 맵더라고요. 3단계는 추천안한다고 적혀있어서 2단계로 했는데 무지하게 매웠습니다.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은 1단계도 많이 맵다고 느낄 것 같더라고요.



콩나물국 없었으면 진짜 힘들뻔..




오돌뼈는 집에 있던 밥이랑 김에 싸서 먹었는데 진짜 꿀맛이에요. 미친 듯이 매운데 또 맛있어서 자꾸 먹게 되는 맛입니다. 한두 입 먹고 너무 매워서 쉬고 또 먹고를 얼마나 반복했는지. 다음에는 1단계로 주문해도 될 것 같네요. 3단계 드시는 분들이 계실까요? 2단계도 송주불냉면만큼 매웠던 것 같습니다. 아무튼 야식으로 오돌뼈 정말 탁월한 선택이었네요. 신화불닭 또 주문해 먹을 예정입니다. 추천.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