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현한우곱창전골, 소곱창 주문 택배 후기

문현한우곱창전골, 소곱창 전골 주문 택배 후기

우연히 문현한우곱창전골을 알게되었는데 후기가 정말 좋더라고요. 유튜브에서도 종종 보이길래 한번 주문해보았습니다. 문현한우곱창전골은 네이버스토어에 있더라고요. 사이즈는 2인이 먹기 좋은 소자로 주문하였고 맵기는 3단계가 있는데 맵게로 주문했습니다. 보통 곱창전골은 곱창이 부족한 경우가 많은거 같아서 양,염통을 6천원주고 추가 구입하였어요. 택배로 처음 받아서 먹어보는 한우곱창이라 기대가 되더라고요.




주문하고 2일 뒤에 도착했고요. 신선도 유지를 위해 주문일에 따른 배송일이 있더라고요. 원하는 배송일에 맞게 주문하면 될 것 같습니다. 스티로폼 박스에 왔는데 일단 소자인데도 야채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어서 놀랐습니다. 깻잎, 배추, 팽이버섯, 새송이버섯, 대파, 양파가 들어있었습니다. 따로 집에 있는 야채를 더 넣지 않아도 될 정도로 양이 풍족하네요.





조리 설명서가 동봉되고요. 양념이 들어있는 통으로 물량을 조절하면 되더라고요. 재료가 전부 택배로 오니 라면 끊이는 것보다 쉬운 한우곱창전골 끊이기.




한우곱창은 아이스팩이 담긴 보냉팩에 담겨왔는데요. 모두 해동되어있더라고요. 이 날은 비도 오고 덥지 않아 다행이지 무더운 날은 조금 걱정스러운 부분이긴하네요. 보통 얼어서 온다던데 일단 해동되어 있어 바로 조리하기 딱 좋았습니다.



양, 염통을 추가 하지 않은 기본 소 사이즈. 대창, 염통, 양, 곱창 이렇게 들어있더라고요. 염통은 홍두깨살로 대체되어 올때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문현한우곱창전골 네이버스토어에 잘 설명되어 있으니 보시고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추가로 주문한 염통, 양



곱창이 들어있는 봉지에 피가 조금 고여있어 한번 살짝 씻어준 다음 양념을 넣어주었습니다.



양념통으로 물양을 맞춰서 넣어준 다음 끊이면 됩니다. 후추만 살짝 추가해주었습니다.



한번 끊어오르면 단단한 야채부터 넣어주고요.



보글보글 끊으면 깻잎, 배추를 넣어줍니다. 개인적으로 곱창에는 깻잎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야채가 모두 신선해서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넣어준 야채가 숨이 죽으면 먹으면 됩니다. 끊이는 방법도 간단하고 시간도 얼마 안걸리더라고요. 대창도 이렇게 실한데 느끼하지 않고 고소합니다.




택배로 주문한 한우곱창전골. 별로 기대하지 않았는데 진짜 맛있네요. 맛있는 전골집 식당에서 파는 맛 그대로입니다. 집에서 식당에서 먹는 느낌이랄까요?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스럽네요. 저는 사리는 추가하지 않았는데 우동사리나 당면을 넣어도 꿀맛일 것 같습니다. 맵기는 딱 맛있게 매운 정도라 하드하게 매운 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청양고추를 추가하시길 추천드리네요. 다음에 또 주문해서 먹어야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