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갓덴스시, 회전초밥 런치

강남역 갓덴스시, 회전초밥 런치

강남역에서 회전초밥을 판매하는 음식점 중 괜찮기로 소문난 갓덴스시를 방문하였습니다. 강남역에서 회전초밥하면 스시마이우, 갓데스시 그리고 무제한 뷔페타입의 동해도를 많이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 갓덴스시는 오픈은 11시부터인데요. 11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도착했는데도 반 정도 테이블이 찼더라고요. 오랜만에 먹는 회전초밥이라 기대되었습니다.





내부에 들어가면 점원분께서 회전레일 근처의 테이블 자리로 안내해주십니다. 칸막이로 되어 있어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습니다.





메뉴판을 보고 원하는 스시를 적어 주문해도 되고 레일에 올려진 스시를 가져다 먹어도 되는 시스템. 저는 회전초밥집가면 보통 레일 위에 올려진 스시보단 주문해서 먹는 걸 선호하는 편입니다.




런치 메뉴 중 추천스시 12피스를 하나 주문하고 간장새수, 바다장어, 민물장어 이렇게 주문하였네요. 이렇게 주문하면 약 3만원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슬슬 레일 위에 스시가 올라오기 시작하고요.



런치 메뉴를 주문하면 소바와 샐러드가 함께 나옵니다.





가장 먼저 나온 간장 새우, 민물 장어, 바다 장어이고요. 모두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추천 스피 12피스. 참치, 오징어, 가지튀김스시, 조개스시, 연어, 마끼, 와규타다끼, 계란, 유부, 흰살생선, 새우 등이 나오더라고요. 흰살생선이 적다 보니 담백한 느낌보다 조금 간이 쎄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래도 무난하게 다 맛있더라고요.



이 중에서는 조개가 제일 별로였고요.



참치나 연어도 크게 느끼하지 않고 다 맛있었습니다. 가끔 초밥이 먹고 싶을때 즐기기 좋을 곳 같습니다. 갓덴스시가 체인알 지점이 서울에 여러 곳 있던데 그 중에서도 강남역이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방문해보니 맛도 준수하고 점원분들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