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정돈, 안심 카레 라이스, 돈까스 맛집

강남역 정돈, 안심 카레 라이스, 돈까스 맛집

지난번 정돈을 다녀오고 안심 돈까스만 먹었더니 끝에 갈수록 조금 느끼하더라고요. 다른날 다시 방문했는데 이번에는 안심 카레 라이스를 먹었습니다. 이미 포스팅을 했기 때문에 짧게 안심 카레 라이스 사진만 업데이트 해봅니다. 안심 돈가스 포스팅은 강남역 정돈, 수제 돈까스 전문점 포스팅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사진은 이날 카메라를 가져가지 않아 갤럭시 S10으로 찍은 사진입니다.



안심 돈가스는 큼직하게 6조각 나오는데 안심 카레 라이스는 그 절반 정도의 양이 나오더라고요. 그냥 안심 돈가스가 220g이면 안심 카레라이스는 120g 제공되는데 저에겐 딱 돈가스를 맛있게 먹을 양이었습니다. 가격은 똑같이 14,000원인데요. 양이 많으신 분들은 안심 돈가스에 카레를 따로 추가하셔도 됩니다.




비주얼 좋고 맛도 좋은 정돈 안심 돈가스. 개인적으론 안심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는데 등심도 생각보다 안느끼하더라고요. 지인분이 스페셜 등심을 드셨는데 한조각 먹어보니 맛있더라고요. 다음엔 저도 그걸로 먹어봐야겠습니다.



카레는 3단계까지 맵기가 조절하고 미니 화로에 올려져 나옵니다. 2단계로 주문했는데 아비꼬 2단계 카레보다 덜 맵더라고요. 지인분은 아비꼬 카레보다 더 맛있다고 좋아했는데 저는 아비꼬가 더 나은 것 같아요. 그래도 카레 전문점이 아니기 때문에 이 정도 맛이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샐러드 소스는 테이블에 올려져 있어서 원하는 만큼 뿌려 먹으면 되고요. 상큼하고 맛있습니다. 1시쯤 넘어서 갔는데 운좋게 한테이블이 막 비어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들어가고 바로 뒤에 다시 웨이팅이 시작되더라고요. 평일에도 늘 사람 많은 곳이니 일찍 가시는 것을 추천드리네요.



강남역 정돈, 프리미엄 수제 돈까스 전문점

Open: AM 11:30 to PM 09:00 (Break Time: 14:00 to 17:00)

안심 돈가스 가격: 14,000 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