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쿠오카 그랜드 하얏트 라운지 칵테일 아워 즐기기

후쿠오카 그랜드 하얏트 라운지 칵테일 아워 즐기기

요시즈카 우나기야를 먹고 다시 하얏트로 돌아옵니다. 내일은 가라쓰로 무박 여행을 가는 날이기 때문에 푹 쉬려고 일찍 호텔로 들어습니다. 들어가는 길에 라운지 칵테일 아워 시간이라 잠깐 들려보기로 하였는데요. 그랜드 하얏트 후쿠오카 클럽 라운지는 5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시간은 오후 5시 30분부터 7시 30분까지 진행 됩니다.




5층 라운지 입구에서 호실 번호를 확인하고 라운지에 입장하였어요. 평일인데 이용객이 꽤 있더라고요. 주말은 훨씬 더 많고요. 뷰는 없지만 아늑하고 칵테일 마시기 좋은 분위기입니다.




구석에 자리를 잡고 그럼 그랜드 하얏트 라운지 음식 탐방에 나서 볼까요?






가볍게 먹기 좋은 파인애플, 복숭아, 멜론과 같은 과일이 기본으로 있고 케잌이 여러 종류 있더라고요. 빵이나 프레첼, 나쵸도 있었는데 살사소스가 정말 매콤하고 맛있었습니다.



호텔 라운지에 있는 잭다니엘과 같은 위스키 종류는 기본으로 다 있었고 돔페리뇽 로제, 화이트가 모두 있었습니다.





건과일, 포테이토칩, 그린빈, 옥수수, 참치와 같은 통조림류가 구비 되어 있었는데 먹진 않았고요. 





언제나 선방하는 라운지 샌드위치와 비프





일본식 요리가 몇가지 있었는데 사진이 별로 없네요. 일본식 계란말이는 살짝 달아서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고요.





종류가 엄청 많은 편은 아니지만 지난번 다녀온 홍콩 그랜드 하얏트보단 조금 더 다양한 느낌. 그래도 후쿠오카에선 힐튼 씨호크 라운지가 제일 음식이 잘나오는 것 같습니다. 후쿠오카 자유여행 4일차는 드디어 가라쓰로 떠납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여행에서 미야지다케 신사와 가라쓰 여행 일정이 가장 마음이 들었는데요. 금방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