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부아뜨, 인테리어가 독특한 압구정 마카롱 카페

라부아뜨, 인테리어가 독특한 압구정 마카롱 카페

오복수산 도산점에서 맛있는 우니동, 카이센동을 먹고 근처에 있는 마카롱 카페 라부아뜨를 가보기로 했습니다. 라부아뜨 도산점은 예쁜 마카롱, 마카롱 케이크가 유명한 곳인데 무엇보다 독특한 인테리어로 사랑받는 곳이더라고요. 외관 인테리어부터 카페 주문하는 1층까지 모두 황금빛인데 밤에 보면 특히 더 예쁜 곳인 것 같습니다.


라부아뜨 도산


청담 라부아뜨


라부아뜨는 1층에서 주문하면 2층 테이블로 직원분이 주문한 디저트를 가져다주더라고요. 2층 자리가 얼마되지 않고 카페이다 보니 자리가 잘 나지 않더라고요. 1층에서 대기할 수 있는 의자가 몇개 있긴 한데 이곳도 협소한 편입니다.




기다리는 동안 마카롱이 어떤게 있나 한번 보고요. 오후 4시쯤 지나니 인기 마카롱은 거의 다 빠져있더라고요.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압구정 마카롱 카페



너무 예쁜 마카롱 케잌이었는데... 좀 더 잘찍어올껄 사진이 하나같이 이 모양이라 포스팅하기 좀 민망스럽네요. 케잌이 워낙 예쁜 곳이라 생일, 청혼, 돌잔치 등 주문제작도 많이 하더라고요.


라부아뜨 케이크



20분 정도 기다렸다가 자리가 생겨서 해서 주문하고 위로 올라가봅니다.





1층과는 반전 매력인 독특한 인테리어의 2층... 올라가자마자 보이는 샹들리에와 중세 유럽을 떠올리게 하는 벽화가 시선을 강탈하더라고요.




전체적으로 벨벳 소재의 극장용 커튼이라고 해야 할까요? 창문이 다 커튼으로 가려져 있어서 2층은 매우 어두운 분위기이고요. 2월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내부가 더웠습니다. 손님도 꽉 차 있는데 테이블도 작고 배치가 다소 빽빽해서 인테리어 독특한데? 하며 들어왔다가 몇분 뒤 덥고 답답하니 오래 있을 만한 편한 카페는 아니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라부아뜨 마카롱


주문한 메뉴는 딸기라떼와 쇼콜라라떼? 그리고 마카롱들... 라떼는 8~9천원 가격이었던것 같고 마카롱은 종류별로 다르지만 1~3000 원대로 가격 형성이 되어있는 것 같습니다.



남아있는 것들 중에 맛있어보여서 골라본 벌스데이 트러플, 레드벨벳, 솔티 카라멜, 피스타치오 마카롱. 쫀뜩한 마카롱은 아니었던 것 같고 대체적으로 평범했던 것 같습니다.



쇼콜라멜팅라떼? 이 음료보다는 딸기라떼가 더 맛있었던 것 같네요. 찾아올만한 카페는 아닌 것 같고 지나가다 커피 마시며 쉬기도 참 불편했던 카페로 기억되네요. 마카롱도 제 입맛에는 평범했습니다. 독특한 인테리어와 마카롱을 좋아하신다면 한번 들려보는 것도 나쁘진 않을 것 같습니다. 



청담 라부아뜨

Open: PM 12:00 to PM 10:0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