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복수산 도산, 우니 이쿠라 카니 카이센동 에비동 추천

오복수산 도산, 우니 이쿠라 카니 카이센동 에비동 추천

우니와 성게알, 스시를 사랑한다면 꼭 가보셔야 할 핫플레이스 오복수산에 다녀왔습니다. 연남동에서 시작해서 지금은 한남점, 잠실점, 도산점이 있습니다. 일본식 회덮밥인 카이센동은 수북이 쌓인 회에 황금빛 우니 올려져 화룡점정을 찍는 음식이지 않을까요? 맛도 비쥬얼도 모두 잡으나 신선하지 않으면 비리고 맛없기 쉬운 카이센동인데 오복수산 평이 너무 좋아 가보았습니다.


오복수산 도산


오복수산 도산점


지난 2월에 다녀왔는데 다소 늦은 포스팅입니다. 시간이 참 빠르네요. 오복수산 도산 바로 1층에 도산공원 맛집인 다운타우너 수제햄버거집이 있어 줄이 정말 깁니다. 브레이크 타임 바로 직전에 일부러 방문한 건데 오복수산 줄이야? 하고 깜짝 놀랐던 기억이 있네요. 같은 건물 2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오복수산 인테리어는 정말 깔끔 그 자체이고요. 4인용 테이블도 있고 바로 된 다찌석 자리도 있습니다. 일본 모래정원을 떠올리게 하는 장식이 인상적이더라고요.



오복수산 도산점 메뉴



카이센동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지만 우니동을 특화 시켜놓은 것이 오복수산의 장점이 아닐까 합니다. 6월부터 우니가 정말 맛있는 시기인데 저도 다음에 방문한다면 우니동으로만 또 먹고 싶네요.


우니 이쿠라 카니 호다테동 에비동


우니 이쿠라 카니 호다테동 에비동입니다. 말그대로 성게알, 연어알, 대게살, 관자, 단새우 조합입니다. 장국과 김, 가볍게 먹기 좋은 샐러드 구성으로 나오더라고요. 간장 종지에 와사비, 간장을 풀어 살짝 찍어먹으면 되는데 밥도둑이 따로 없었습니다.


오복수산 우니동


우니는 빛깔이 황금빛 노란색일수록 씁쓸한 맛이 없더라고요. 무너짐없이 형태도 잘 유지되어 나와 좋았습니다. 이건 정말 맛없을 수 없는 구성에 비쥬얼 폭발...


오복수산 도산 우니동



우니는 이렇게 담백한 김에 싸서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우니를 이렇게 한입 가득 먹을 수 있다니...!



우니 이쿠라 카니 카이센동 에비동


회를 좋아하신다면 카이센동으로 선택하는 것도 좋아보이더라고요. 확실히 좀 더 푸짐한 느낌. 우니 이쿠라 카니 카이센동입니다.


우니 이쿠라 카니 카이센동 오복수산


서울 카이센동 맛집


회가 큼직하게 올라가 있어 씹는 느낌이 좋더라고요. 재료가 워낙 싱싱했고 맛이 없을 수 없는 구성이라 기대만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와사비도 매운 와사비가 아니라 좋았고 김도 추가도 주셔서 잘먹고 왔다는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연어알을 잘 못먹는데 오복수산은 비린맛도 없어서 괜찮더라고요. 사진 비주얼이 너무 훌륭한 음식점 중에서 막상 가보면 그저그런곳도 많은데 오복수산은 실망시키지 않았습니다. 가격대는 있는 편이지만 기본 이상의 맛과 신선함, 플레이팅, 인테리어, 친절함까지 갖춘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오복수산 도산점

Open: AM 11:30 to PM 03:00, PM 05:00 to PM 09:30

가격: 우니 이쿠라 카니 카이센동 (29,000 원), 우니 이쿠라 카니 호다테동 에비동 (33,000 원)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