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고깃집열, 와인 무료 콜키지 삼겹살집

강남역 고깃집열, 와인 무료 콜키지 삼겹살집

와인 무료 콜키지 서비스가 특징인 고깃집열에 다녀왔습니다. 강남역 5번 출구 근처에서 와인만 들고 오면 와인 잔과 코르크 개봉까지 해주는 콜키지프리 서비스가 있는 곳이 드물기 때문에 매우 인기 있는 고깃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날도 저녁 8시쯤 방문했는데 30분 대기하고 들어갔던 걸로 기억하네요. 대기하고 있으니 와인을 들고 오시는 분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고깃집 분위기도 레스토랑처럼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라 인근 직장인 분들이 정말 많이 오시는 것 같았습니다. 



강남역 고깃집열


연기를 흡입하는 후드는 하향식으로 조명처럼 짧은 기둥 모양이라 깔끔한 내부 분위기를 해치지 않더라고요. 


와인 무료 콜키지 삼겹살집


고깃집열


고깃집열 대표메뉴로는 이베리코 황제살이 있고 숙성 삼겹살과 숙성 목살이 있습니다. 저는 목살을 좋아하는 편이라 숙성 목살 3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목살은 1인분 14,000원으로 다소 비싼 편인데요. 두툼한 목살이라 직원분께서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셔서 편합니다. 



상차림은 쌈야채, 피클, 머스터드에 절인 옥수수 양파 정도로 단순하고요. 불판에 파와 김치를 구워먹을 수 있는 접시와 마늘이 셋팅됩니다.




김치를 따로 처음부터 구워서 고기와 곁들여 먹으면 느끼함이 사라지고 좋더라고요.



강남역 고깃집


두툼한 목살 3인분을 올리고 새송이 버섯도 통으로 구워줍니다. 직원분께서 알아서 구워주시니 가만히 익을때까지 기다려봅니다.



센 불에서 한번 구워 낸 목살은 잠시 시어링을 하는데요. 어차피 다시 잘라서 구울 목살인데 굳이 시어링을 하는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고기를 굽는 동안 분짜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5000 원인데 냉면 대신 주문한 메뉴인데 마음에 들더라고요. 분짜 이외에도 고깃집열은 카메라를 부르는 볶음밥 비주얼로 유명한데 이 날은 주문하지 않았습니다.




구워진 목살은 분짜 샐러드와 곁들여 먹으면 맛있습니다. 목살은 뻑뻑함이 하나도 없고 부드럽고 촉촉해서 정말 맛있더라고요.



요즘 고깃집에 생와사비를 내어주는 집이 많은 것 같아서 좋습니다. 소금은 3종류 내어주시는데 마늘 소금, 유즈 소금, 천연 소금(?) 뭐 이렇게 세 가지였던 것 같습니다. 저는 미각이 둔해서 그런지 소금별로 차이점을 못 느끼겠고 그냥 고기가 정말 맛있었습니다. 


양송이도 통으로 구워내니 촉촉해서 좋았고 고기도 정말 맛있었네요. 깔끔하게 먹기 좋은 삼겹살집인데 와인콜키지까지 무료로 해주니 인기가 없을 수 없는 집 같습니다. 웨이팅이 있으니 방문 예정이신 분들은 예약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리고요. 와인도 꼭 들고 가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강남역 고깃집열, 무료 와인콜키지 고깃집

가격: 숙성 목살, 삼겹살 14,000원

Open: AM 10:00 to AM 1:00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